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ITunes Store를 사용 하면 원하는 음악을 모두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이 모르는 음악을 볼 수도 있습니다. 1 5000만 이상의 고품질, DRM 무료 노래 iTunes에서 단지 ¢69, ¢99 또는 $1.29를 찾을 것입니다. 2 그리고 그것은 모든 단지 클릭 떨어져. 구입 하기 전에 선택 노래의 90 초 미리 보기를 듣습니다. 완료 내 앨범을 사용 하면 앨범을 시도 하는 몇 곡을 구입 한 다음, 원래 앨범 가격에 대 한 나머지는 당신이 이미 소비한 것을 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구입 하 고 음악 라이브러리에서 노래를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 작동 하지 않습니다. 모두 다운로드 옵션이 제거 되었습니다 (iTunes 12.8.2). 이것은 끔 찍 합니다! 난 그냥 높은 시에라를 실행 하는 새로운 컴퓨터를가지고, 내 모든 구매를 다운로드 하 고 싶었다.

분명히… 한 번에 하나씩 선택 해야 합니다. 나는 20-30의 배치에 그들을 선택 여기에 앉아 있어요. 그들은 꽤 빨리 다운로드, 하지만 더 나은 방법이 있어야!!!! 왜 그들은 물건을 깨는 유지 합니까? ITunes에서 음악을 구입 하면 집과 사무실에 있는 모든 컴퓨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구입한 특정 곡을 사용 하 여 업무를 위한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의 웹 사이트에 노래를 추가 합니다. 이전에 구입한 음악을 언제 어디서 나 필요할 때마다 다운로드 하는 기능을 보유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또한 새 컴퓨터를 구입 하거나 iTunes에서 구입한 음악을 잃어버린 경우에는 항상 인증 된 컴퓨터에서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구입한 음악을 다운로드 하면 장치를 동기화 하는 단계를 건너뛰거나 한 장치에서 다른 장치로 파일을 복사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작 하기 전에 다운로드 한 오디오 파일의 위치를 알고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의 다운로드 폴더 또는 바탕 화면 어딘가에 있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 되 면 새로 가져온 노래가 사용자 계정 내 iTunes Media 폴더에 추가 됩니다.

파일은 아티스트 및 앨범 이름을 기반으로 구성 됩니다. ITunes를 열고 음악 라이브러리로 이동 하 여 아티스트, 재생 목록 또는 곡을 선택 합니다. ITunes Store에서 구입 하는 노래와 앨범이 자동으로 모든 기기에 표시 됩니다. 모든 기기에서 구매한 음악은 Mac 또는 PC의 iTunes 보관 함에서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6 그냥 재생 탭, 또는 당신이 어딘가에가는 경우에 당신은 Wi-fi를 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가족 공유를 사용 하면 한 가족 구성원이 새 노래나 앨범을 구입할 때마다 다른 사람이 다운로드 하 여 들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하는 모든 노래가 MP3 형식으로 표시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요즘 AAC 또는 FLAC을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만들려면 iTunes 자체에 내장 된 변환기를 사용 하는 것이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