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자세한 내용은 “신원 도용 피해자를 위한 도움말 (PDF)”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완전 원 접근법은 피싱에 매우 설득력을 줍니다. 그것은 심지어 암시 적 이야기와 함께 제공: 의심 스러운 앱 구매에 대 한 이메일을 받을 경우, 당신은 당신의 애플 계정이 해킹 된 것으로 가정 할 수 있습니다, 차례로 당신의 신원을 증명 하 여 “잠금을 해제” 하는 동기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보낸 사람 주소 “보낸사람” 줄에는 정품을 모방 한 공식적인 주소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승인 되지 않은 거래 보고서를 작성 하려면 PayPal 해결 센터에서 제공 하는 양식을 사용 하십시오. 한 번의 마지막 영리한 터치에서, 당신이 당신의 정보를 제출 한 후, 가짜 애플 사이트는 보안을 위해 당신을 로그 아웃 것을 말한다-다음 합법적 인 애플 계정 관리 페이지를 보내드립니다. 우리 팀은 조사 하 고 이메일이 합법적 인 경우 알려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보고 컴퓨터에 의해, 피싱 캠페인은 어떤 특히 새로운 요소를 포함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쉽게 속지 수 충분히 기본을 실행. PayPal에서 제공 하는 실시간 이메일에는 첨부 파일이 포함 되지 않습니다. 스파이웨어 또는 바이러스가 포함 될 수 있기 때문에 100%가 합법적인 지 확인 하지 않으면 첨부 파일을 열지 말아야 합니다. 유나이티드 커뮤니티 은행의 이름을 사용 하는 의심 스러운 이메일이 수신 되 면 onlinesupport@ucbanking.com에서 즉시 당사에 전달 하십시오.

ZixPort의 처음 사용자는 간단한 등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계정이 활성화 되 면 보안 소켓 계층 (SSL) 연결을 통해 메시지와 첨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역류의 거짓 감각 많은 사기 이메일은 중요 한 무언가가 즉시 업데이트 되지 않는 경우 귀하의 계정이 위험에 있을 것 이라고 알려줍니다. 스패머와 피싱는 당신이 그들에 게 제공 하지 않는 한 귀하의 정보를 얻을 수 없습니다. 안전한 전자 메일 저희 보안 이메일 포털을 통해 귀하의 계정이 나 대출을 관리 하는 데 필요한 민감한 개인 정보를 보낼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의 기밀성을 유지 하기 위해, 우리는 Zix 회사를 통해 이메일 암호화 서비스를 구현, 이메일 암호화 서비스의 선두 주자. 이 서비스는 사회 보장 번호, 운전 면허증 번호 및 계정 정보와 같은 민감한 정보가 포함 된 아웃 바운드 및 인바운드 이메일을 보호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우리의 일반 이메일 주소가 아닌이 정보를 보낼 때 우리의 보안 이메일 포털을 사용 하십시오.

사이버 도둑은 피싱, 전화 통화, 심지어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 도둑은 은행, 배달 회사, 법원 또는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 포즈를 취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메일이 열리면 악성 코드는 로그인 자격 증명과 암호를 기록 하 고 범죄자에 게 다시 보고 하는 컴퓨터에 로드 됩니다. 앱 스토어 사기는 또한 다른 피싱 트렌드를 나타내는, 그것은 전파 하는 방법의 측면에서 특히. “단일 액 터에 의해 생성 되 고 배포 된 단일 피싱 키트를 사용 하는 것이 피싱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피싱 생태계가 작동 하는 방식입니다. 피싱 장비를 만드는 데 필요한 파일 모음 인 피싱 키트 (소셜 미디어, 지 하 포럼 또는 자체 공급 업체 웹 페이지를 통해이를 배포 하는 사용자)를 생성 하는 행위자는 상대적으로 적은 수입니다. ” 그래서, 먼저: 의심 스러운 이메일에 응답 하지 않습니다., 링크를 클릭 하거나 이메일에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마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