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나는 나의 두 개의 무료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상황의 동일한 유형을 경험 하 고 있다, 모두 받은 100 + 다운로드 중국 지역에서 하루 (최대 0). 광고 수익이 증가 하지 않으며,이는 매우 이상 하 게 보입니다. 나는 애플이 이것에 관심을 가져야 하는 것 처럼 느낀다, 하지만 분명히 (내가 여기 읽은 것에 따라) 그들은 될 것 같지 않습니다. 나는 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이 뿐만 아니라 보고 있다. 다운로드는 중국에서 4-5 일에서 114 어제 중국에서 증가 했다. 다른 국가에서는 증가 하지 않습니다. 중국어 다운로드가 실행 되 고 있다는 표시가 없습니다. 나는 사과와 사건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다시 듣고 기다리고 있어요. 누구 든 지 듣는 다 면, 나는 그것에 대해 듣고 싶어요. 또한, 누군가가 중국 앱 스토어에서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해제 하는 경우, 나는 뿐만 아니라 그것을 듣고 관심이 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 사이에 나는 중국 앱스 토 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하기 위해 생각 하 고 그 사이에, 나는이 “문제”에 대 한 더 많은 스레드를 본 적이 생각으로 애플 우리에 게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에 대 한 몇 가지 정보를 제공 하는지 보자. 왜 그들이 그것을 하 고 있는지 밖으로 일했다 생각. 나는 고고학자에 대 한 전문 애플 리 케이 션의 작은 수-그들은 모두 지난 몇 개월 동안 중국에서 다운로드의 말도 번호를 했다.

` 고객도 구매 ` 섹션에서 각 응용 프로그램의 앱스 토 어 보기를 살펴보면 이제 몇 가지 중국어 앱이 있습니다. 아니 diea 그들은 무엇을 하지만 아마도 아이디어는 너무 부스트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 태깅 하 여 중국어 애플 리 케이 션 다운로드. 두 번째 생각에-그것은 몇 가지 악의적 인 이유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중국에 걸쳐 일부 바이러스가 확산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동일 합니다. 2-3에서 약 60에 갔다. 모든 중국. 무료에서 $1.00로 변경 하 고 아래로 로드는 0 갔다. 애플은 무슨 일이 일어나 고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나는 볼륨의 구입 프로그램이 이상한 통계를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읽고 있지만 나는 그들이 바탕 화면으로 표시 읽습니다. 질문에 게임에 대 한 내 downoads는 모두 중국에서 아이폰에 대 한. 나는 똑같은 것을 경험 하 고 있으며, 나는 똑같이 당황 합니다. 중국에서 아이폰에 대 한 다운로드가 갑자기 증가 하고있다, 아무 활동 또는 아무것도 통계에 표시. 중국을 끄면 미국 다운로드가 30-40% 감소 했습니다.

그건 매우 이상한. 그것은 하지 않습니다. 나는 중국 일 전에 제거 하 고 rediculous 다운로드는 계속. 애플에 보고 할 때 그들은 내가 보고서를 보내 보고 시스템은 잘 작동 하 고 다시 썼다. 예… 하지만 가짜 다운로드는 잘 보고. “고객에 대 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에 게 행운을 빕니다 같아요. 저도요. 나는 낮은 허리 요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어쩌면 2 무료 중국에서 일주일을 설치, 다음 매일. 갑자기 29, 다음 60, 다음 100, 다음 6 주 동안 매일 70 35, 다음 0. 총 3500 무료 응용 프로그램에 설치 합니다. 단일 유료 설치가 아닙니다. 애 널리 틱 스에서의 사용은이 증가를 반영 하지 않았지만 AppAnnie는 그렇게 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3600 사용자가 한 달에 7500 500 용도에서 갔다. 나는 AppAnnie이 iTunesConnect 분석 보다 더 정확한 사용을 얻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이상한.

나를 위해 같은 문제, 갑자기 중국에서 예기치 않은 다운로드의 수백을 받고, 그냥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 하지. 이것은 뭐예요? 중국을 끄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한 달 반 후, 나는 마침내 중국에서 0 다운로드와 함께 하루를 얻었다. 그것은 그 처럼 유지 하는 경우 몇 일 후 업데이트 계속 됩니다. 저도 같은 경험을 하 고 있습니다. 내 응용 프로그램은 또한 구매에 몇 가지 응용 프로그램 무료입니다, 지난 주 이후 나는 그 순간에 나는 50-60 다운로드의 평균을가지고 시작 나는 현재 내 분석에서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을 볼 수 없습니다 400 다운로드,이 모든 다운로드는 중국에서 다운로드 되 고 있습니다 앱 스토어 내비게이션을 통해 분명히 그리고 심지어 하나는 구매에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아무것도 구입 하지 않은 … 아주 이상한. Chump 처럼 나는 중국 다운로드가 진짜 이었다 생각 했다, 그리고 응답 개발자로, 내 응용 프로그램에 공유 시 나 웨이 보를 추가! 지금 조금 바보 느낌 …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