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firefox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축! 최신 버전의 Firefox를 사용 하 고 있습니다. 하나, 쉬운 장소에서 탐색 하는 동안 당신이 파이어 폭스에 저장 한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파이어 폭스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각 사용자에 적응 하는 기능입니다, 당신은 브라우저를 구성 하 고 당신의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는 수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을 통해 가능 하 게-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이트가 푸시를 보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포함 알림을.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더 익명으로 안전 하 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 기능을 소개 하는 최초의 브라우저 였다. 종료 시 기록, 검색, 암호, 다운로드, 쿠키 및 캐시 된 콘텐츠가 모두 제거 됩니다. 다른 사용자가 신원을 도용 하거나 기밀 정보를 찾을 가능성을 최소화 합니다. 콘텐츠 보안, 피싱 방지 기술 및 안티바이러스/맬웨어 방지 통합을 통해 브라우징 경험을 최대한 안전 하 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테마는 파이어 폭스 인터페이스를 장식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메뉴 나 개인 도구 모음에서 원하는 도구와 가장 많이 사용 되는 기능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CSS 셰이프를 사용 하면 부동 요소에서 제약을 받은 클래식 사각형 경계 상자를 넘어 주변의 콘텐츠 흐름을 조각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스크린샷 및 연결 된 데모에서 텍스트는 이미지의 테두리 대 포도의 모양에 배치 됩니다. 복잡 한 다각형까지 기본 모양에 대 한 속성이 있습니다. 물론이 모든 것에 대 한 훌륭한 문서가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어 폭스 62 또한 검사 하 고 시각적으로 CSS 모양 값을 조작 하는 새로운 도구를 포함. 왜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 브라우저 중 하나입니다 이유가 있다.

그것은 기능, 신뢰성 및 유연성의 관점에서 완전 하 고, 가능한 가장 부드러운 방법으로 웹을 검색 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 합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멀티 플랫폼 이며, 그것은 데스크톱과 모바일 장치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은 Windows, Mac 및 Linux 운영 체제용으로 지원 됩니다. 모바일에 대 한, 그것은 안 드 로이드와 ios에 대 한 애플 리 케이 션 파이어 폭스와 ios 모두에 대 한 지원 아이폰 Os에 대 한 파이어 폭스, 각각. 기기 간에 Firefox 버전 간에 데이터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첨단 엔진에 의해 구동 다른 파이어 폭스 버전에서 웹 사이트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 파이어 폭스 작년부터 그 속도를 두 배로 했다. 왜냐하면 인터넷은 아무도 기다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Firefox는 검색 하는 동안 온라인 추적기를 차단 하 고 완료 된 후에는 기록을 기억 하지 않습니다. 또한, 파이어 폭스는 파이어 폭스 안녕하세요, 임시 채팅 룸 서비스, 행 아웃과 유사 하 고 프로토콜 WebRTC를 기반으로 (그래서 당신은 추가 플러그인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파이어 폭스 안녕하세요 당신은 또한 당신의 친구에 게 바로 방문 하는 페이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에 대 한 추가 기능을 비활성화 하거나 도구 모음의 메뉴 버튼을 클릭 하 고 추가 기능으로 이동 하 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세 가지 종류의 추가 기능: 확장, 테마, 그리고 플러그인. 그들은 모두 추가 기능 메뉴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경우 더 많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는 오픈 소스 이기 때문에, 사용자는 악의적 인 것을 포함 여부를 확인 하기 위해 소스 코드를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이 악성 콘텐츠를 파이어 폭스에 넣어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또한 사용자가 솔루션을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고 된 사이트를 확인 하 여 잠재적인 위협 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 하기 위해 피싱 및 맬웨어 보호 기능이 내장 되어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