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creo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Creo는 제품 설계 및 개발을 위한 업계 표준 3D CAD 소프트웨어입니다. Creo를 학생 들의 손에 넣어 두면 차세대 엔지니어가 아이디어를 설계, 분석, 시뮬레이션 및 가져올 수 있습니다. Cat McClintock은 PTC Creo 및 Mathcad 블로그를 편집 합니다. 그녀는 CAD, PDM, ERP 및 CRM 소프트웨어 회사에 종사 하는 15 년 이상 작가 이자 편집자 였습니다. 그 전에는 학술 출판사를 위한 과학 저널을 편집 하 고 의료 기기 제조업체를 위해 광학 어셈블리를 조율 했습니다. 그녀는 기술 저널리즘, 고전 및 전기 광학 분야에서 학위를 보유 하 고 있습니다. 그녀는 PTC 고객과 이야기 하 고 그들이 하 고 있는 흥미로운 일과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는 혁신적인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Creo 3.0 메커니즘 역학 및 엔지니어링 분석 Creo는 업계 표준 3D CAD 소프트웨어를 강의실에 제공 합니다. 이 라이선스에는 교육자 들이 단순 및 고급 모델링을 모두 가르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Creo 3.0 인터랙티브 표면 디자인 소개 (ISDX) 모든 과학,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학생 들을 호출! 여름은 이상 하 고 학교가입니다 (사실은, 학생의 경우 잘 알려진 사실 이다). 하지만 좋은 소식? PTC 대학의 아카데믹 프로그램은 PTC Creo 학생 에디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 고, 거의 모든 것을 모델링 하는 방법, 솔리드 모델링 개념과 기법에 대 한 세부적인 단계별 소개를 제공 합니다. 거의 모든 것을 모델링 하는 방법은 학생 들이 밧줄을 배울 수 있도록 상세한 삽화와 스크린 캡을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Creo를 배우기).

클래스를 준비 하 고 숙제를 완료 하 고 3D 디자인 기술을 선명 하 게 하기 위해 오늘 PTC Creo 학생 에디션의 무료 좌석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거의 모든 것을 모델링 하는 방법에 대 한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무료 소프트웨어에 대 한 자격 및 포함 된 기능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 하세요. 거의 모든 것을 모델링 하는 방법 간단한 개체 뿐만 아니라 복잡 한 메커니즘을 모델링 하는 연습을 제공 합니다. 또한 실제 조건에서 설계가 수행 되는 방법을 테스트 하 고 시뮬레이션 하는 데 사용 되는 기능도 다룹니다. 강의실에 PTC 소프트웨어를 제공 합니다. 우리 팀과 연결 하기 위해 오늘 저희에 게 연락 하십시오! 이 라이선스는 고급 사용자를 위한 것 이며 해당 컴퓨터 마다 고유한 제품 코드가 필요 합니다. 제품 코드를 요청 합니다.

PTC Mathcad는 엔지니어링 계산 소프트웨어에 대 한 업계 표준으로, 가장 복잡 한 문제를 해결 하 고 동료 들과 계산을 공유할 수 있게 해줍니다. 학생 들이 노동력을 준비할 수 있도록 PTC 아카데믹은 Mathcad를 무료로 제공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d-학생이 아님? PTC는 무료 cad 소프트웨어 및 도구 페이지에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이 파일은 CADQUEST 교과서 에서만 사용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