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1000만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현재 600만 이상의 YouTube 가입자가 있는 디 프랑코는 4 월에 다시 말했다: @Android에 대 한 용감한 흥분 지금 1000만 다운로드 이상 있다! 😍 빠르고 안전한 검색을 선택 하 고 개인 정보 보호를 평가 하기 위해 사용자에 게 감사 드립니다! https://t.co/ME6ZkOYfLx pic.twitter.com/nBmpMFEcBa 시작에서, 용감한는 큰 야망을가지고, 처음에는 ICO 동안 30 초에 $3600만을 제기, 결국 ICO에서 제기 된 돈의 대부분의 금액에 대 한 기록 무엇을 설정.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회사의 대형 카탈로그에서 프리미엄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는 다우 존스 미디어 그룹과 미디어 파트너십을 포함 하 여 많은 높은 프로필 파트너십과 기능에 의해 향상, 라이브 이후 놀라운 성장을 달성 했다 출판의. 이것은 무료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해당 애플 리 케이 션의 목록입니다, 독특한 안 드 로이드 장치에 적어도 5억 다운로드. 이것은 구글 플레이 유료 애플 리 케이 션의 목록 1000만 이상 독특한 장치에 다운로드. 만 2 게임 일본어 모바일 게이머는 지금까지 $300만 또는 타이틀의 총 수익의 32%에서 포켓몬 퀘스트에 가장 많이 보냈다. 미국에 있는 플레이어는 26 퍼센트 또는 $250만에 가까운 두 번째로 큰 금액을 기부 했습니다. 출시 이후 게임 다운로드의 가장 큰 부분은 미국에서 220만, 다음에 일본 160만. 안 드 로이드 착용은 몇 년 동안 밖으로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상업적 성공으로 간주 될 수 없습니다. 이 모든 시간 후, 동반자 응용 프로그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1000만 다운로드에 도달 했습니다.

그 말은, 그 그림은 우리가 판매 수치에 대 한 결론을 도출 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여기에 예가 있습니다: 앱에 IAP가 없고, AdMob 광고만 있고, 광고에서 앱은 설치 당 $0.01을 벌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총 10m 다운로드가 있으며, 지난 3 ~ 4 개월 동안 앱이 매일 30k의 새로운 다운로드를 받고 있습니다. 그건 30k * $0.01 = 300/일 = $9k/월입니다. 앱이 ast 3 ~ 4 개월 내에 평균 $9k를 획득 했다는 것을 증명 하는 AdMob 차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앱은 약 $90k의 가치가 있다. 용감한 소프트웨어는 그것의 시 조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된 것을 발표 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 1000만 시간, 단 4 개월만에 사용자 기반을 두 배로. 이것은 지난 금요일 공식 트위터 핸들에 게시물에 밝혀. 5 월, CCN 보고 브라우저 조회 500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겨우 6 개월 후 100만 다운로드 표시. 기본 주의 토큰 (BAT)을 통해 독자와 콘텐츠 게시자에 게 보상을 제공 하는 광고 차단 브라우저는 광고 수익, 사용자 행동 및 판매 추적에 따라 달라 지는 인터넷의 현재 콘텐츠 수익 창출 모델을 혁신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사용자 데이터의.

가장 많이 다운로드 한 구글 플레이 응용 프로그램의 목록은 5억 번 이상 다운로드 된 무료 애플 리 케이 션의 대부분을 포함 하 고 독특한 안 드 로이드 장치에 100만 번 이상 다운로드 된 유료 애플 리 케이 션의 대부분.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100만 번 이상 다운로드 한 수많은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이 있다 그리고 그것은 7 월에 보고 되었다 2017 적어도 1억 시간을 다운로드 한 319 애플 리 케이 션과 4098 응용 프로그램은 적어도 십 mi 다운로드 되었습니다 llion 시간. [1]이 목록의 항목에 대 한 장벽 크기를 제한 하는 무료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5억에서 설정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