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상어로 인생을 경험 하 고이 액션이 가득한 수생 모험에 당신의 방식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을 먹는다. 풀 HD에서 20 개 이상의 상어를 제어 하 고 당신이 갇혀 상어, 숨겨진 보물 등을 찾을 수 있는 깊이에 벤처로 무서운 상사에 걸릴. 최적화 된 게임 패드 컨트롤과 함께 풀 HD 콘솔에 지금 수상 경력이 있는 배고픈 상어 시리즈에 이빨을 싱크. 20 여 개의 상어를 조종 하 여 바다에서 공포를 확산. 까다로운 고 블 린 상어에서 선사시대의 괴물과 거 대 한 잠수함까지 보스 전투에 도전해 보세요. 4 개의 고유 한 위치에서 보물과 임무의 잠금을 해제, 바다 깊이를 탐구 한다. 이 턱 몇 아케이드 모험에 당신의 내 면의 상어를 자유롭게! 당신이 갇혀 상어, 숨겨진 보물 등을 찾을 수 있는 깊이에 벤처로 무서운 상사에 걸릴. Xbox One X에서 플레이 합니다. 게임은 지속적으로 충돌 합니다. 몇 가지 업적은 추적을 중지 하 고 요구 사항을 완료 시 잠금을 해제 하지 않습니다. 게임의 다른 버전에서 여러 상어가이 포트에 존재 하지 않습니다. 나는 어려운 임무에 내 노력을 망치 충돌의 피곤 해요,이 게임을 깨는 문제가 해결 되지 않는 한 배고픈 상어 세계로 돌아 하지 않습니다. 파자는 유명한 모바일 게임, 비치 버 기의 3D 프린팅 수치를 제공 하기 위해 벡터 유닛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 했다 …

그들은 모바일 장치에서 이것을 이식 하는 훌륭한 일을 했습니다. 비주얼은 좋은, 성능 부드러운, 오랜 시간이 오고 있다. 그것은 항상 재생 하는 내 즐겨 찾기 중 하나 였다. 그냥 상어 주에 대 한 시간에 너무 😉 비치 버그가 폭발 속 편으로 돌아왔다! 오프 로드 카트 레이싱 신체 상해의 액션 포장, 놀라움 가득한 세계로 드라이브. 경쟁 드라이버의 분야에 대 한 인종, 독특한 성격과 특별 한 능력을 가진 각. 피구 광란, 불 덩어리, 기름 매끄러운 같은 미친 파워 업의 컬렉션을 구축. 잠금을 해제 하 고 몬스터 트럭에 모래 버 기에서, 자동차의 다양 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도로 분노의 심각한 경우 열 대 사랑 라이벌의 팩에 대 한 15 상상력 3D 레이스 트랙에 6 가지 게임 모드에서 실력을 테스트! 이 공식 속 편 비치 버 기 블 리츠, 전 세계적으로 3000만 플레이어와 무료 운전 게임 이다. 빠른, 분노, 재미와 무료, 해변 버 기 경주는 모든 연령대에 카트 경주 섬 모험 이다. • 추가 정보 • • 업데이트에 대해 듣고, 사용자 정의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 고, 개발자와 상호 작용 하는 가장 먼저! 트위터 @vectorunit에 우리를 따르라 www.facebook.com/VectorUnit에서 페이스 북에서 우리와 같은 www.vectorunit.com/+에서 Google +에 우리를 따르라. Www.vectorunit.com에서 우리의 웹 페이지를 방문 몇 시간 동안 재생 하 고 충돌이 없었다.

어떤 충돌을 일으킨 지 확실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목적에 그것을 하 고 있는 것 처럼 소리를 만든다: 나는 어쩌면 5 또는 6 시간에 대 한 x 박스 포트 어제와 떨어져 하 고 하나의 충돌이 없 었 어 요. 스위치가 충돌 하는 이유에 대해 이상 하 게 보인다. v 1.2.7-디스플레이 스케일이 100% v가 아닌 경우 고정 스케일링 문제가 발생 합니다. 일부 언어의 경우 게임 저장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분할 화면에 추가 된 AI 드라이버-추가 된 언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및 중국어 (번체). 나는 그들이 x 박스에 넣어 하지만 다행 메신저 방법을 모르겠어요. 이 게임은 시간을 통과 하는 재미 있는 게임의 구입 가치가 있다. Squip 개인화 된 게임 제품 (3D 인쇄 액션 피 규 어, t 셔츠, 사진, 전화 케이스 …)에 대 한 턴키 인 앱 숍입니다. 전 세계에 2만 개 이상의 3D 인쇄물을 제공 하는 블리자드 또는 Namco와 같은 파트너는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품질 모두에서 Squip의 입증 된 경험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오, 지옥 예 아! 재생을 멈추지 않을 시간입니다. 이 게임은 삶을 변화 시킵니다. 최고의 게임; 구매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스위치에 어떤 충돌을 경험 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매우 관련. 그것은 곧 해결 될 거 야 희망. 그것은 내 취향에 대 한 약간의 grindy입니다. 가끔 이상한 난이도 스파이크가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빨리 고갈 시작 하는 것 같다 지속적으로 고갈 HP 바 싫어. 그러나, 컨트롤은 매우 간단 합니다-조이스틱으로 이동, 하나의 버튼으로 부스트와 다른 공격-나는 그 1 스타 검토자에 대해에 대해 무엇을 몰라.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