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알약 공개용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건강과 인간 봉사 알렉스 자르가 말했다 수요일 트럼프 행정부는 마약 회사가 한 달의 공급을 위해 $35 이상의 비용을 요하는 약품의 정가를 공개 해야 하는 규정을 확정 했습니다. 주가 고려 하는 투명성 법안은 강도와 유용성에 따라 다릅니다. 투명성 법안의 두 가지 강한 예는 네바다와 캘리포니아에 의해 2017에 법률에 서명 했다. 네바다 법은 인슐린 제조업체가 특정 임계 값 이상의 가격 상승에 대해 정당화 하도록 요구 하 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는 매년 인슐린 이익, 생산 비용 및 마케팅 지출을 포함 한 정보를 보고 해야 합니다. 4 그것은 대형을 대신 하 여 처방 약 가격을 협상 약국 혜택 관리자 (PBMs)에 투명성을 증가 고용주 및 보험사, 그들에 게 리베이트에 대 한 데이터를 공개 하도록 요구 하 여 그들은 인슐린 제조 업체와 협상. 또한, 제약 회사의 기부금을 포함 하 여, 그들의 기부금을 공개적으로 공개 하는 환자 옹호 단체가 필요 합니다. 한편, 뉴욕은 2017의 메디 케이드 프로그램 내에 마약 지출 상한선을 시행 2018 회계연도의 일부로 구현 하였다. 24 년에 상태는 캡을 트리거하기 위해 궤도에 있을 때, 국가 메디 케이드 공무원은 처방 약을 가장 많이 식별 해야 합니다 더 높은 지출을 운전 하 고 캡 아래에 다시 지출을 가져다 하려고 하기 위해 마약 제조 업체와 추가 리베이트를 협상 하려고 하는 책임.

주 정부는 이러한 협상에서 국가의 레 버리지를 추가 하기 위해 제조업체가 평균 이익, 연구 및 개발 지출, 마케팅 지출 및 평균 리베이트와 같은 정보를 기밀로 공개 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추가 리베이트에 동의 하는 것을 거부 하는 마약 제조자는 그들의 약이 가치 평가를 실시 하 고 목표 리베이트 금액을 추천 하는 국가 메디 케이드 약물 이용 검토 위원회에 회부 될 수 있습니다. 제조업체가 가치 평가 후 충분 한 리베이트에 동의 하지 않는 경우, 주 메디 케이드 프로그램은 처벌에 대 한 모든 약물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처벌은 약물에 대 한 사전 허가를 필요로 하는 국가 또는 국가의 메디 케이드 관리 의료 기관이 약물에 대 한 보험을 떨어 것을 권장 하는 등의 처방 양식 작업을 포함-유지 하기 위해 특정 지침 내에서 치료에 대 한 수혜자의 접근. 25 약물 가격 정보는 광고의 끝을 향해 텍스트에 나타날 것으로 예상 된다, 잠재적 인 부작용이 공개 되는 경우. TV 시청자는 올해 후반에 변경 사항을 주의 해야 합니다, 아마도 여름 처럼 일찍. 본 사이트는 13 세 미만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의도적으로이 연령대의 방문자 로부터이 사이트를 통해 개인 식별 정보를 수집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부모가 자녀 들에 게 인터넷을 사용 하는 것과 그들이 온라인으로 공개한 정보에 대해 이야기할 것을 권장 합니다. 귀하의 자녀 또는 귀하의 치료를 받고 있는 어린이가 귀하의 동의 없이 정보를 제공 했다는 것을 알게 되는 경우, 아래에 나열 된 연락처 정보로 저희에 게 연락 하십시오. Drugmakers는 또한 가격 공개는 가격을 공개 하도록 강요 하 여 자신의 첫 번째 개정 무료 음성 권리를 침해 할 것 이라고 불평. 그것은 분명 그것은 법원의 도전을 자극할 것 이다, 하지만 자르는 정부가 수십 년 동안 카 메이커가 차량에 자신의 스티커 가격을 게시 하는 데 필요한 것을 지적.

당사는 사이트를 통해 귀하 로부터 수집한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환자가 광고에 포함 될 전체 정가를 지불 하지 않지만 전문가 들은 여전히 중요 하다 고 말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