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afari는 우리가 직접 미디어 파일을 저장할 수 없지만 Safari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타사 앱이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 합니다. 파일에 대 한 직접 링크가 없는 경우 Safari를 사용 하는 대신 처음에 문서에 내장 된 웹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다운로드 한 비디오를 iOS 기기로 자동 전송” 옵션을 선택 하십시오. 그리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 여 iPhone 또는 iPad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합니다. 1. iPhone 또는 iPad에서 Safari로 이동 하 여 다운로드 하려는 파일을 엽니다. 4.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업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에서 문서의 이름을 변경 하 고 문서 5의 문서/다운로드 폴더에 로컬로 또는 iCloud에 해당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비디오 웹사이트가 무료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 하는 것은 아닙니다. YouTube와 같은 다운로드 버튼을 제공 하지 않는 웹 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아래 단계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파일 또는 문서를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 고 저장 하는 것은 우리가 생각 하지 않는 것입니다. , 클릭, 완료를 클릭 합니다. 그것은 하드 드라이브에 저장 하 고 필요할 때 액세스 할 준비가. 하지만 iOS에서는 그 보다 조금 더 복잡 합니다. 적절 한 파일 시스템의 부족은 혼란 스 러 울 수 있으며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 처럼 간단한 것은 모든 것이 갑자기 어려운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단계 1: 다운로드 및 앱 스토어에서 문서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무료). 그것은 iOS 장치에 대 한 인기 있는 파일 관리자 및 다운로더. 2 단계: mp3 파일 또는 Safari에서 다운로드 하려는 비디오를 엽 니. 2 단계. Safari를 열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비디오를 제공 하는 웹사이트로 이동 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누릅니다. 페이지가 완전히 로드 되기 전에 주소 표시줄에서 URL의 첫 번째 부분을 http://에서 rhttp://로 변경 하 고 이동을 누릅니다.

이 문서에서는, 나는 mp3 파일을 저장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추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아이폰에 사파리에서 비디오. PC에서 iPhone으로 음악을 전송 하거나 음악을 넣는 방법을 찾고 싶다면이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안 드 로이드 장치에, 당신은 단정 하 고 깔끔한 “다운로드” 폴더에 거의 모든 파일 형식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그 파일은 다음, 이메일을 통해 공유, 적절 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액세스 하거나 컴퓨터로 전송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에는 이러한 폴더가 없으며, 탈 옥 하지 않는 한 Safari에서 파일을 저장 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 합니다. 그것은 가능 하다, 탈 옥에 의해 다음 사파리 다운로드 관리자 라는 비틀기를 설치.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iPad에 사파리에서 모든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Safari에서 직접 저장 하는 것이 불가능 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이 문제에 대 한 질문이 있는 경우, 내가 코멘트 섹션에 알려 나는 앱스 토 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의 도움으로 🙂을 돕기 위해 거기에 있을 거 야, 당신은 쉽게 사파리에서 찾을 수 있는 동영상이 나 다른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시작 하는 단계를 따를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