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이 게임은 4 행동으로 나누어 스토리를 따른다. 각 하나에, 당신은 일반적으로 지역에 숨어 타락 한 영혼의 정화 하는 작은 악마를 살해로 구성 되어 서로 다른 임무를 수행 하는 데 필요한 것입니다. 이러한 작업은 수행 보다 쉽게 말한다. 디아블로 II는 엄청나게 복잡 하며,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모험이 마음을 마비 시킬 수 있습니다. 나 자신이 수준에 갇혀 발견 많은 시간이 있었다. 탐사와 정화 임무는 하루에 그들을 취소 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 하다 너무 도전 하는 경향이 있다. 일반적으로 난처 하 게 되는 것은 패배 하기 힘든 강력한 악마 들 이나 임무를 클리어 한 후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 한 손실로 인 한 것입니다. 이 게임의 설정 또한 일반적으로 광대 한 필드 또는 어두운, 영구 악마로 가득한 좁은 던전 설정 됩니다. 나는 게임의 어려움에 관한 모든 불만에 대 한 있지만, 신흥 승리와 행위를 청산 하는 것은 매우 보람. 모든 노력과 전략은 떨어져 지불 합니다. 디아블로 II는 플레이 하기에는 권장 게임 이지만, 성공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 인내심과 노력을 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 하세요. 당신은 주인공 이며, 당신은 더 많은 능력과 능력을 얻기 위해 칼과 다른 전투 상황을 해결 해야 합니다. 디아블로 2가 데뷔 하기 전에 던전 및 황야의 어두운 세계를 싸우는 것은 너무 재미 적이 있다.

퀘스트와 싸우는 괴물의 시리즈를 통해가는 것은 당신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의해 개발 된이 놀라운 게임에서 사랑 하는 것입니다 그냥 뭔가. 그녀는 싸움, 촬영 및 주문을 발동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베이에서 악을 유지 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작업을 수행 합니다. 다양 한 범위의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이 클래스는 디아블로 II에서 가장 많은 유연성을 자랑 합니다. 디아블로 2 PC 게임은 4 개의 챕터 또는 “행위”를 통해 진행 되는 스토리를가지고 있습니다. 던전 및 야생 지역에서 주요 도시 사이에 일부 임의 단계 생성이 있지만 각 동작은 더 또는 덜 미리 정해진 경로를 따른다. 플레이어는 각 액션 내에서 퀘스트 시리즈를 완료 하 여 스토리를 진행 하며, 경험 치와 추가 몬스터를 위한 임의 사이드 던전도 있습니다. 첫 번째 경기의 이벤트가 발생 한 후에는 플롯 됩니다.

디아블로를 정복 한 전사가 악마의 영혼에 의해 손상 되었습니다. 그는 지금 세계에서 악마의 항목에 대 한 기초 플러스 그들은 혼란을 일으키는. 그들은 멸망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악마와 악의 힘의 실제 원인을 결정 하는 것을 선택 합니다. 디아블로 2 게임은 크게 네 개의 서로 다른 챕터 나 행위로 나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