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몬 슬 리와 라 나는 Falco에 아래로 활공 하 고 산업화에 착륙. 그들은 누가 복음을 만났고, 라오 박사를 포함 한 모든 사람들이 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루크에 게 코난, 지미, 다이가 싸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쇼는 아랍 세계에서 매우 인기가 있었고 지금도 오늘날입니다. 더빙은 쿠웨이트에 기반을 둔 아랍 오디오 및 비디오 센터에 의해 수행 되었다. 이 캐스트에는 자 심 알 나비, 알리 알 무 피 디 등의 수많은 쿠웨이트 TV 별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코난의 이름이 이즈미르로 변경 되어 라 나는 리에 나로 변경 되었으며, 지미의 이름은 아 브 시로 변경 되어 이름이 아랍어 이름과 비슷할 수 있다. 애니메이션의 대부분의 아랍어 한국어와는 달리, 미래 소년 코난 어떤 변경 없이 그것의 줄거리 세부 사항의 대부분을 유지 하고있다. 그녀의 1999 책 하 야 오 미야자키: 일본 애니메이션의 달인, 헬렌 매카시는 코난을 “정액”으로 인식 하 고,이 생산의 주제와 이야기 요소를 인정 하 여 미야자키가 생애 동안 계속 탐구 하 게 될 것입니다. 맥 카시는 또한 미야자키의 일을 통해 캐릭터와 곤경의 발전에 연속성을 기록 합니다. 그녀는 라 나와 코난을 그의 후 주인공과 캐릭터에 대 한 선례로 보고, 그 중 에서도, 예를 들어, 미야자키의 1986 애니메이션 장편 영화 성에 서 Pazu에의 한 Sheeta의 구조를 언급 한다. [4] 퓨처 보이 코난은 일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된 애니메이션 시리즈로, 하 야 오 미야자키,이 사오 타 카 하타 1978에 의해 감독 된다.

이 애니메이션은 알렉산더 키의 소설 ` 놀라운 조류 `의 적응 이다. 이 페이지의 그림은이 시리즈에 대해 만들어진 작품의 모음입니다. 레이아웃에 대해 3 개월의 준비 시간이 있었습니다. 키 애니메이션 작업의 시작과 첫 번째 에피소드의 방영 사이에 6 개월이 지났습니다. 8 개의 에피소드의 주식은 이미 그 시간에 의해 생산 되었지만, 쇼는 여전히 일정 뒤에 갔다. [2] 미야자키에 따르면 그것은 “한 에피소드를 생산 하는 데 10 일에서 2 주 동안” NHK가 특별 한 프로그램을 패딩으로 삽입 하지 않았다면, 아마 일련의 진짜 난파선으로 전환 되었을 것입니다. NHK를 위해 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결코 코난을 끌어낼 수 없었습니다. ” [2] 2016 년 4 월 4 일 ~ 10 월 31 일 (화) 7:30 ~ 1978 30 시 (화요일)에는 NHK TV 네트워크를 통해 일본 전국에서 처음으로 방영 된 소년 코난. 그것은 또한 나중에 동남 아시아와 남아시아의 각 영어 네트워크를 통해 방송을 위해 영어로 시리즈를 번역 하 고 더빙 한 애니메이션 위성 텔레비전 네트워크 애니 맥스에서 일본 전역에 정기적으로 방송 되었습니다 제목 코난, 미래에 소년.

이 이야기는 제 3 차 세계대전 후 20 년이 지난 21 세기에 일어난다. 세계는 우리가 그것을 파괴 되었습니다 알고, 12 년 된 코난은 그의 할아버지와 함께 섬에 살고, 그들은 전쟁의 두 생존자를 믿고. 하지만 어느 날 코난은 해변에서 무 의식 소녀를 발견 한다. 그녀는 11 살 라 나, 그리고 그녀는 그녀를 납치 하 고 그녀의 할아버지를 설득 하기 위해 미끼로 그녀를 사용 하 고 싶은 산업화의 악한 통치자에서 달아 났다 (누가 자신을 산업화 하는 것) 태양 에너지의 잃어버린 비밀을 포기 하는,이는 산업화를 허용 할 것 이다 t 그는 세계. 라 나가 섬에서 납치 된 후, 코난은 그녀를 구출 하 고 산업화에 항해를 설정 하기로 결정 합니다. Micio 네로 지 시와 코난에 의해 작성 된 높은 항구의 사회에 적응 했다. 나는 그의 스튜디오 지브리의 작품의 큰 팬이 되 고, 미야자키의 영화의 11 개 모두를 여러 번 보았다, 하지만 내 의견으로는, 그가 했던 모든 작품 중, 미래 소년 코난 그의 걸작 이다. 나는 절대적으로이 쇼를 좋아해요! 나는 이야기를 사랑 하 고, 나는 그 문자를 사랑, 나는 코난과 라 나 사이의 화학을 사랑, 나는 모든 것이 얼마나 그립 사랑 하 고 그것은 좋은 메모에 끝났다! 미래 소년 코난 모든 시간의 가장 과소 및 간과 TV 쇼가 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