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특성은 HTML5 태그에 대 한 새 속성입니다 . HTML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만드는 것은 간단 합니다. 앵커 태그를 추가 하 고 href 특성 내에서 파일을 가리킵니다. 그러나 일부 파일 형식 (예: 이미지, .pdf, .txt 및 .doc 등)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대신 브라우저에서 열립니다. HTML 요소 (또는 앵커 요소)는 다른 웹 페이지, 파일, 같은 페이지 내의 위치, 전자 메일 주소 또는 다른 URL에 하이퍼링크를 만듭니다. 다운로드 파일 링크를 클릭 하면 (대신에 파일을 탐색):

태그는

이미지 맵에서 클릭 가능한 영역을 정의 하는 태그의 숫자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특성은 HTML 5.0 이후 사용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최신 W3C 버전에서 언급 된다, html 5.2는, 그러나 whatwg의 html 살아있는 기준에서 제거 되었다. 웹 개발자 라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html 코드 (즉, 웹 브라우저에서 웹 브라우저에 표시 하지 않고 특정 파일을 다운로드 하도록 하는 특정 html 태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유일한 문제는 거기에 없는 다운로드 태그입니다. HTML 파일을 사용 하 여 파일을 강제로 다운로드할 수는 없습니다.

웹 페이지에서 하이퍼링크를 클릭 하는 경우 (비디오, 오디오 파일 또는 다른 웹 페이지) 웹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브라우저 창에서 리소스를 열려고 시도 합니다. 브라우저가 로드 하는 방법을 이해 하지 않는 것도 대신 다운로드로 요청 됩니다. 사용자가 HTML 요소를 이미지로 다운로드 하도록 하려면 다운로드 특성과 캔버스 데이터를 파일 URL로 사용 하 여 링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HTML5 이미지 리소스를 지정할 때 더 많은 융통성을 추가 하는 요소가 도입 되었습니다. 너비, 높이 및 스타일 특성은 h t m l 5에서 유효 합니다. HTML 요소에 배경 이미지를 추가 하려면 CSS 속성 배경 이미지를 사용 합니다. 이미지 styleimage SlideshowImage 갤러리 이미지 효과 응답 이미지 이미지는 웹 페이지의 디자인과 모양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사파리 나 iexplorer을 위해 다운로드 태그를 작동 하지 않는다.

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 겠? 참고: href = “#top” 또는 빈 조각 href = “#”을 사용 하 여 현재 페이지의 맨 위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동작은 h t m l 5로 지정 됩니다. 사용법 참고:이 특성은 h t m l 5에서 사용 되지 않으며 작성자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당 효과를 얻으려면 연결 된 URL에 HTTP 콘텐츠 형식: 헤더를 사용 합니다. 참고: 항상 요소를 요소의 마지막 자식 요소로 지정 합니다. 요소는 요소를 지원 하지 않는 브라우저에서 사용 하거나 태그가 일치 하는 경우에는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HTML 다운로드 태그를 에뮬레이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이 예제 에서처럼 사용자에 게 수행할 작업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HTML5 사양의 일부 이며 링크를 탐색 링크가 아닌 다운로드 링크로 표현 합니다. 이것은 HTML을 다운로드 태그를 필요로 하지 않도록 하는 정말 쉬운 방법입니다: 그냥 사용자가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HTML/HTM, TXT 및 PHP 파일과 같은 페이지를 비롯 한 모든 단일 파일 형식, 영화 (mp4s 좋은, mkvs, AVIs), 문서, 오디오 파일, 아카이브 등의 작업을 합니다. 앵커 태그는 종종 onclick 이벤트와 함께 “#” 또는 “자바 스크립트: 무효 (0)”에 href를 설정 하 여 의사 버튼을 만들 수 있는 상쾌에서 페이지를 방지 하기 위해 악용 됩니다. 스크린 리더는 HTML 코드를 읽고, 텍스트를 변환 하 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청취”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입니다.

화면 판독기는 시각 장애가 있는 사용자 또는 장애 인용 학습에 유용 합니다. HTML 표준은 지원 해야 하는 이미지 형식 목록을 제공 하지 않으므로 각 사용자 에이전트는 다른 형식 집합을 지원 합니다. gecko 지원: 해당 유형에 따라 이미지에 고유 폭과 높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이미지 형식의 경우에는 기본 차원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SVG 이미지는 루트 요소에 폭 또는 높이가 설정 되지 않은 경우 내장 치수가 없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