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오류 498

under Uncategorized

이것 들은 Google Play 스토어에 (서)이 오류를 얻기 위해 사용자가 지금 우리가 그것을 고정 시키기 위한 약간의 가능한 방법을 보도록 내버려 두는 가능한 이유 단지 커플 이었다. 위의 모든 방법이 작동 하지 않으면 오류가 일부 Google Play 스토어 앱으로 인해 발생 해야 합니다. 고치기 위해 단지 이것은 app을 Uninstall 그때 app을 다시 설치 한다. 하지만이 방법은 단지 뿌리 안 드 로이드에서 작동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당신의 Google 플레이 스토어 오류 498을 제거할 것 이다. 헤드 설정 > 신청 > 전체 >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캐시 삭제. 이전 화면으로 돌아가서 이전 화면으로 이동 하 여 다운로드/다운로드 관리자 > 데이터 삭제를 선택 합니다. 내 친구 중 하나는 그가 컴퓨터에서 스마트폰에 애플 리 케이 션을 설치 하 여 오류 498 고정 것으로 알려졌다. 당신은 USB 케이블을 사용 하 여 컴퓨터에 스마트폰을 연결 해야 합니다. 그럼 고토 구글 플레이 스토어 귀하의 컴퓨터에 좋아하는 브라우저를 사용 합니다.

당신의 Smartphone (위)에 오류를 얻고 있었던 App을 위해 그때 탐색. Pingback: 안 드 로이드 fix: 오류 491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AppsLova.com 때문에 google play 스토어에서이 오류에 직면, 내가 비록 많은 다른 사람들이 같은 오류를 직면 하 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gooogle 플레이 스토어에서 498 오류를 해결 하기 위해이 가이드. 오류 18 늦은 2015 이후 주변 되었습니다 및 이전에 이미 있던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 하려는 경우에 발생 합니다. 이 문제에 (게) 빠른 난관이 없지만 약간의 속임수가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고급 안 드 로이드 사용자의 경우, 당신은 안 드 로이드 장치의 dalvik 캐시를 지울 수 있으며 Google Play 스토어 오류 498는 수정 해야 합니다. 당신이 dalvik 은닉 처를 깨끗이 한다면 당신의 전화는 위로 부팅에 (게) 정상적인 조금 더 오랫동안 취할 것 이다. 여기 당신이 당신의 Android 장치 (위)에 캐시와 dalvik 은닉 처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inshort바이러스: 오늘 우리는 google play 스토어 오류 498를 해결 하는 방법에 대 한 트릭을 탐험 하려고 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오류 498 문제를 해결 합니다 5 쉬운 트릭을 컴파일합니다.

이 오류와 함께 업데이트나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는 주로 HTC 하나 M8 및 M9 발생 합니다. 이는 앱을 다운로드 하거나 업데이트할 때 자주 발생 합니다. 오류 907 및 963은 같은 방법으로 유사 하 고 해결 됩니다. Google Play 스토어 오류 498의 원인은 인터넷 연결과 관련 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앱 이나 게임을 잠시 후에 다시 다운로드 합니다. 또는 다른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얻는 선호 한 결과를 클릭 하십시오, 다음 App 페이지에 당신은 설치 단추를 볼 것 이다. 클릭 하 여 스마트폰에 해당 앱을 다운로드 합니다. 아니오 그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설치 하지 않을 것 이다. 그것은 당신의 스마트폰에 설치 됩니다. 그냥 스마트 폰이 연결 되어 있는지 확인 하거나 다른 당신은 설치 버튼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하려고 하는 동안 스마트폰에서이 오류를 발생 시키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도울 수 있었습니까? 내가 instagram을 다운로드 하려고 애쓸 때마다 그것은 “instagram”이 다운로드 될 수 없다고 말할 것 이다. “오류-24” 오류 495에 대해서는, 내가 사용 하는 “차단이” 애플 리 케이 션은 VPN 역할을 차단 광고. 나는 VPN을 해제 문제를 해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