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wf 다운로드 크롬

under Uncategorized

나는 또한 파이어 폭스에 대 한 downloadhelper 확장을 사용 합니다. 정말 플래시 비디오를 캡처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무슨 확장의 브라우저 아이콘을 클릭 하 고 플래시 파일을 절약 보다 쉬울 수 있을까? 두 가지 방법: 크롬, 파이어 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SafariFirefoxCommunity Q&A 지금은 오페라를 사용 하지 않는 사람이 당신을 조언 하는 권리가 없습니다. 그들은 지금 같은 오픈 소스 크롬 엔진을 사용 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저속 한 영상 다운로더 및 fvd 영상 다운로더 같이 오페라 연장을 시도할 수 있다. 나는 크롬이 그 workaround을 지금 억제 했다고 생각 한다. 그것은 지금 2015에 (서) 제삼자 확장과 더불어 훨씬 더 쉽다. 플래시 마스터 좋은 하나입니다. 크롬과 함께 다운로드 하는 또 다른 방법은 “에 대 한 입력: 캐시” 주소 표시줄에 있습니다. 오른쪽 클릭 하 고 “다운로드” 작품을 클릭 합니다. 파이어 폭스 처럼.

어떤 확장의 명시적 도움 없이 크롬에서 SWF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당신은 개발자가 선호 하는 몇 가지 크롬의 도구로 다이빙을 해야 합니다. , 단계 충분히 간단 하다 고민 하지 말라. 그것도 마지막으로 거 대 한 많은 온라인 게임은 여전히 플래시에 게재로 서 되지 않습니다. 그들을 다운로드 하 고 오프 라인 유지는 plusses 있다. 당신이 선택할 때 그들을 오프 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선택한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심지어 스마트폰에 그들을 다니는. 어도비 플래시 플러그인을 듣고 귀하의 컴퓨터에 크롬에 플래시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시드, 사실은 내가이 문서를 작성 하기 전에 시도.

하지만 파일을 재생 하지 것 이다. 그것은 나머지 브라우저를 통해 다운로드 하는 동안 것입니다. 아마 결함, 난 그 시간에 알아낼 수 없습니다. 물론 몇 가지 프로그램은 FF로에 대 한 많은 추가 기능 처럼이 직업과 크롬을 도와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구글 크롬과 직접 통합 하 고 기본적으로 활성화. Google 크롬에서 주소 표시줄에 “정보: 캐시”를 입력 하 여 찾을 수 있습니다. 먼저 캐시를 지우면 도움이 됩니다. Flash 애니메이션 파일은 웹페이지에 SWF (작은 웹 형식) 파일로 포함 됩니다. 약간의 땀을 흘리 고, 브라우저 확장의 오버 헤드 없이 이러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 당신이 크롬, Firefox와 익스플로러 (위)에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 s. 참고: 어도비는 2020의 끝에 플래시를 지원 중지 됩니다. 크롬 블로그를 방문 하 여 크롬은 2020까지 플래시와 함께 작동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십시오. 예….. 구글 크롬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플래시 파일은 가장 간단 합니다. 좋은 정보! 나는 크롬에 그것을 시도, 그것은 작동 합니다. 감사합니다. 귀하의 컴퓨터에서 실행 크롬 브라우저, 웹 사이트 또는 당신이 다운로드 하 고, 페이지의 모든 검은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누른 다음 “보기 페이지 소스” 팝업 컨텍스트 메뉴에서 새 탭을 선택 처럼 플래시 SWF 비디오를 찾을 수 있는 페이지를 엽니다 크롬 브라우저. ctrl + F를 눌러 텍스트 검색 상자를 엽니다. 상자에 “.swf”를 입력 합니다. 귀하의 브라우저는 자동으로 모든 파일을 찾을 것입니다 “.swf” 파일 확장자로, 페이지의 소스 코드에서 플래시 비디오 링크를 찾아, 그것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다음을 선택 합니다 “저장 링크 ….” 항목 컨텍스트 메뉴에서, 당신은 대화를 열 것입니다 어디 y ou는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와 폴더를 선택 하 여 Flash SWF 파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