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이러한 목적으로, 당신은 CPU-Z부터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PC의 마더보드에 거의 모든 종류의 칩셋 드라이버의 유형의 식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도와 주세요! 내가 chipset을 설치 했 고 그것이 검사할 때마다 그것은 그것이 똑같은 업데이트를 필요로 한다고 말한다. 왜 내 설치 “” 고집 하지? 당신은 윈도우 2000 또는 XP를 실행 하는 경우 다음 같은 페이지에 있는 사우스 브릿지 드라이버는 아마 당신의 사우스 브릿지를 포함 합니다. 릴리스 정보는 지원 되는 칩 목록을 제공 합니다. 귀하의 사우스 브릿지 칩 목록에 다음, 사우스 브릿지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그것을 실행 및 재 부 팅 합니다. 당신의 사우스 브릿지가 나열 되지 않은 경우 또는 Windows ME 또는 이전 (아마도 시간을 업그레이 드 해야 합니까?) 다음 인터넷의 일부 오래 된 드라이버를 발굴 하려고 해야 합니다. AMD의 사이트는 더 이상 그들을 것 같지 않습니다. 내가 내 십 대에 있었고, 컴퓨터를 고정에 대해 배울 시작, 하나는 내가 학습을 기억 제일 먼저 드라이버를 설치 하는 적절 한 순서 였다. 윈도우 설치는 이제 훨씬 더 간단 하 고 쉽게 윈도우 95/98에 비해 우리가 DOS 부팅 플로피 디스크를 사용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리고 윈도우 7에서 장치의 광대 한 지원 합니다. Windows 98는 많은 드라이버를 지원 하지 않았고 우리는 인터넷 연결을 최대 느린 56kbps 다이얼을 사용 하 여 인터넷에서 칩셋, 디스플레이, 사운드, 모뎀 및 프린터에 대 한 드라이버를 검색 하 고 다운로드 하는 시간을 꽤 많이 지출 해야 합니다.

당신이 할 필요가 귀하의 칩셋에 대 한 사우스 브릿지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의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모든 사람들이 작동 합니다. 여기를 시작 하 고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 드라이버” 섹션을 검색 합니다. 아래의 “구성 요소 카테고리” 선택 “마더보드/칩셋”. 그런 다음 “운영 체제”로 이동 하 여 당신을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제품 모델”에서 칩셋을 선택 합니다. 불행히도, “제품 모델” 목록에만 칩셋의 가장 일반적인 이름을 사용 하 고 그것을 모든 칩셋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대부분의 목록에서 칩셋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다음 “보기 결과”를 클릭 나열 했다. 칩셋 드라이버는 일반적으로 CD (컴팩트 디스크) 또는 새로운 데스크탑, 마더보드 또는 노트북과 함께 제공 되는 다른 미디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와우-감사 합니다-내가 설치 하는 적절 한 USB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습니다 내 순발력 끝에 있 었 어 요-이 그들을 고정 시켰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