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c 매니저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최대 5 회 다운로드 가속화, 다운로드 일정, 다운로드 복구 및 재개 IDM 스마트 동적 파일 세그먼트화 논리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속도가 증가 합니다. IDM 웹 사이트, 또는 오프 라인 브라우징을 위한 완벽 한 웹 사이트에서 모든 사진을 다운로드 하는 인터넷 그래버 있다. IDM, 유튜브, myspacetv, GoogleVideo 등 오늘날의 브라우저에서 flv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브라우저, 비스타 호환성, 속도 리 미터, flv 그래버로 독특한 통합 기능이 실제로 다운로드를 아주 잘 처리, 특히 구글의 크롬, 하지만 만약 당신이 완전 한 다운로드 매니저를 찾고, 자유로운 다운로드 매니저는 당신을 위해 일지도 모 르다. 인터페이스는 꽤 단정 하 고 구식입니다, 자체 설명 되지 않은 상단을 따라 버튼의 행. 다음은 다양 한 다운로드 유형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해 주는 일련의 탭입니다. 그 강점 중 하나는 그것이 중단 되었습니다 지점에서 다운로드를 재개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또한 동일한 아카이브에 대 한 서버에 여러 개의 연결을 생성, 크게 다운로드 속도. 안 드 로이드 PC 동기화 관리자가 컴퓨터에 휴대 전화를 연결 합니다. 이 유틸리티는 꽤 자들 정보를 조직 유지 하려는 유용 합니다, 그 사용은 아주 간단 하 고, 당신이 필요 합니다 유일한 것은 당신의 PC에 USB 연결입니다.

또한, 인터페이스도 매우 직관적 이며 쉽게 당신이 찾고 있는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 드 로이드 PC 동기화 관리자와 관련 된 또 다른 이점은 그것이 클라우드에 있는 정보를 저장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반대로, 데이터는 두 장치 사이에 표준 USB 케이블을 사용 하 여 공유 됩니다. 이렇게 하면 중요 한 데이터가 손상 될 우려가 있는 사용자를 위해 추가 보안 계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의 웹사이트에 당신은이 app에 관하여 정보를 더 찾아낼 것 이다, 당신이 자유로운 대안을 찾는 경우에, 우리는 또한 자유로운을 위한 moboplay를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당신을 추천 한다. 무료 다운로드 관리자가 정확히 그것이 다-다운로드 후 보이는 응용 프로그램, 무료 여부를 직접 링크, 플래시 비디오 또는 급류, 라고 합니다. 당신은 단순히 비디오의 주소를 드래그 해야 하기 때문에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매우 쉽게 처리할 수 있는 다운로드 목록으로 발견. 이 가속기를 사용 하 여 최대 5 회까지 가속화 합니다. 깨진 다운로드를 예약 하 고 재개 한다. IDM 예를 들어, 웹 사이트에서 모든 사진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 그래버 및 FLV 욕심 쟁이 YouTube, Google 비디오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다른 사이트를 한번 다운로드 하려는 동영상의 링크를 캡처한이 야, 소프트웨어의 모든 돌 봐. 전송을 즉시 시작 하도록 선택 하거나 일정 목록에 추가 하 여 나중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다운로드 관리자는 매우 초보자를 위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조언을 제공 하는 이외에,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가 매우 깔 끔 하네요.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