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hp pdf 파일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그것은 매우 당신이 읽고 싶은 문서에 대 한 링크를 클릭 하 고 다음 그것을 다운로드 하 여 컴퓨터에 마지막으로 열 때까지 기다려야 할 절망적 수 있는 시간의 대부분은,이 좋은 것입니다. 당신이이 다운로드를 기다릴 때 그 좌절은 당신이 문서를 열기 위한 옳은 프로그램이 없다는 것을 발견 하기 위해 다음 레벨에 도달 한다. 요즘은 브라우저에서 문서를 직접 인라인으로 표시 하기 때문에 드물게 발생 합니다. 예를 들어, PDF 파일을 기본적으로 다운로드 하지 않습니다. 대신 웹 페이지가 표시 되는 방식과 유사 하 게 웹 브라우저에 직접 표시 됩니다. 그것은 HTML 파일이 나 PDF로 있다면, 당신은 단지 (우리가 덮여 있기 때문에) 웹 브라우저가 자동으로 해당 문서를 열고 인라인을 표시 하는 그 문서에 링크를 게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파일을 사람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하 게 하려면, 대신 PHP를 사용 하 여 일부 속임수 할 필요가 있다. fpdf는 당신이 PDF 파일을 생성할 수 있는 php 클래스 이며, 추가의 php 라이브러리에 의존 하지 않습니다. 데모 페이지는 파일 업로드 및 다운로드 및 php 디렉토리 함수에 대 한 php 코드 예제를 선택 메뉴에서 파일을 표시 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과정을 통해 파일을 강제로 다운로드 하 여 브라우저에서 같은 창에 로드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pdf 파일, 문서 파일, 이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다운로드 보다는 브라우저에서 직접 온라인으로 소비 하려는 비디오와 같은 파일이 완벽 합니다. 열기 위하여 이용 될 수 있는 아래 PHP 파일을 창조 하십시오. PDF 파일.

그것은 또한의 다운로드를 허용 하도록 수정할 수 있습니다. DOC 또는 다른 파일. 안녕하세요, 저는 귀하의 코드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php 파일을 만들기 위해, 주문에서 내 파일을 보호 하기 위해! $ _session 사용자. 만약 내가 700 chmod를 값으로 사용 하는 경우, 페이지를 다운로드 파일을 반환 하지 않습니다 나는 url을 액세스에서 내 폴더를 보호 하기 위해, 싶지만, 빈 (남아 있을 것입니다 실패 foopen). 코드에서 액세스 파일에 어떤 값을 사용 해야 합니까? 개발자가 Adobe Acrobat에 연결 된 웹 페이지를 만들려는 경우도 있습니다. PDF,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닥, 마이크로 소프트 엑셀. XLS 또는 외부 프로그램 파일. 이러한 경우 브라우저 창이 나 외부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열지 않고 다운로드 하 라는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를 얻기 위해 사용 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PHP 다운로드 스크립트입니다.

전 까지는 클라이언트가 자신의 사이트 방문자가 암호로 보호 된 디렉토리에서 큰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도록 하 고 싶 었 다른 더 간단한 방법을 사용 했습니다. PHP 원본은 파일의 모든 종류를 위한 아파치 웹 서버에 작동 한다. 나는 5백 메가바이트 보다 큰 파일 다운로드에 대해이 스크립트를 사용 했습니다. 캐시 컨트롤 헤더는 웹 브라우저 내에서 기본적으로 열려 있는 경우에도 텍스트 파일 및 기타 파일을 다운로드 하도록 하는 데 사용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파일이 접대 될 웹 서버, 다운로드 될 파일, 및 문제의 파일의 MIME 유형에 PHP를 필요로 할 것 이다. fpdf는 무료 이며 공식 웹사이트의 다운로드 섹션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패키지를 사용 하는 방법에 대 한 몇 가지 자습서와 함께 필요한 모든 파일이 포함 되어있습니다. 이 두 파일 형식 또는 모든 파일에만 발생 합니까? 다운로드 한 파일의 파일 크기를 확인 했습니까? 팁: 텍스트 편집기에서 파일을 열고, 대부분의 시간을 당신이 오류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보고 된 문제를 해결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PHP 에러 로그도 확인 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당신은 반드시 이미지, zip 파일, pdf 문서, exe 파일 등을 다운로드 하는 PHP와 같은 모든 서버측 스크립팅 언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