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ms office 2010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내가 둘 다 기술적인 미리 보기와 Beta 버전 달 전 발표 했 고 행복 하 게 나는 최종적인 버전에 (서) 새로운 특징과 개선의 다발을 찾았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가정 및 사업 팩은 5 개의 apps, 즉 워드, 엑셀, PowerPoint, outlookand OneNote를 포함 한다. 당신이 더 많은 오피스 apps을 테스트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대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전문가 플러스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3를 시작할 때 주의할 첫번째 것은 탁상용, smartphone 및 정제를 포함 하 여 지원 한 모든 플 래 트 홈을 통해 청결 하 고, 상쾌하 게 하 일관 된 보기 이다. Office 365 및 SkyDrive (스카이드라이브)와의 통합을 통해 브라우저를 통해 모든 컴퓨터에서 파일을 액세스 하 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 중에는 “읽기 모드” 단어 2013에서 도구 모음을 제거 하 고 슬쩍 및 탭 문서를 통해 “전자 판독기”와 같은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더 잘 지원 됩니다. Word에서 직접 검색 하 여 추가 하 고 볼 수 있습니다. Excel 2013에는 스프레드시트에서 수식과 차트로 작업 하는 새로운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Powerpoint 2013은 슬라이드의 섹션을 확대 하기 위해 “슬라이드 확대/축소”와 같이 프레젠테이션 모드에 있는 동안 더 나은 컨트롤로 향상 되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에 사진을 추가 하는 것은 Flickr 및 다른 온라인 사진 및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앨범의 사진을 검색 하 고 추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쉬워졌습니다. MS 2010은 당신이 집과 일에 (서) 문서의 개미 타입을 만들고 일할 수 있는 생산성 스위트 이다. 나는 그것이이 프로그램은 생산성을 만드는 완전 한 고급 및 유용한 도구가 있다고 합니다. 우리 모두는 그 단어, 엑셀, 파워 포인트이 Office 제품군의 인기 있는 프로그램은 여기에 알아요. 그러나이 제품군에는 유용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OneNote, 발행인 및 액세스, 그들은 다른 세 가지로 유명한 아니지만. 내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에 대해 사랑 한 것은 그것의 다재 다능 하 고 직관적이 고 사용 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를 가진다. 또한, 그것은 심지어 자사의 아크로 뱃 프로 법인과 PDF 파일에 텍스트 문서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사무실 직원이 나 서 면 보고서 나 문서 프로젝트를 완료 해야 하는 일반 학생이 라면이 제품군의 프로그램 중 일부를 사용 하 여 작업을 훨씬 빠르고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소프트웨어는 예 심 버전 이다, 그래서 당신은 단지 한정 된 시간에서 이것의 사용을 만들 수 있다 그러나 시도 하는 것이 가치가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는 지금 microsoft.com/office에 무료 다운 로드로 유효 하다.

이것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전문가 플러스 2010 판이 다 그래서 당신이 레 귤 러 단어, 뛰어나다, PowerPoint, OneNote와 전망 응용에 더하여 출판사와 Infopath 2010을 또한 이용 하 게 얻는다. 출현에 관해서는 모든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apps은 약간 수정 되었다. 그들은 여전히 “리본” 인터페이스를 유지-훨씬 명확 하 게, 거의 미니 멀 스타일-하지만 사무실 버튼을 “파일”로 변경 되었습니다 지금은 다른 창을 보여줍니다. 모든 문서 관련 작업에 직접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작업 중인 문서에 대 한 자세한 정보도 표시 됩니다. 사무실 2010 설치자는 크기에서 700 MB의 주위에 무게를 잰다 그러나 당신은 임명을 위한 당신의 하드 드라이브에 여유 공간의 약 3gb가 필요로 한다. 단일 pc에 대 한 office 2013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려면 단일 pc 및 office 2016의 경우 단일 Mac 용 office 2016은 myaccount로 이동 합니다. 모든 제품은 설치 후 온라인 인증이 필요 합니다. 사무실 2010의 경우에, 당신은 낱말 2010 안쪽에 일련 번호를 입력할 수 있고 자동적으로 다른 모든 사무실 프로그램을 활성화할 것 이다. Microsoft 프로젝트 및 Visio 2010 다른 키 집합을 사용 하므로 별도의 활성화가 필요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10 가정과 사업은 당신이 완전히 세계의 대중적인 생산력 한 벌의 새롭고, 오래 기다린 버전을 시험 하 게 한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