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origin 7 5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원본 2018에는 새로운 유니코드 호환 (utf-8) 프로젝트 파일 형식 (opju 파일)을 도입 했습니다. 이전 버전의 origin에서 이러한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원본 2018 및 최신 버전은 이전 opj 형식으로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유지 합니다). 이전 버전과의 호환성을 위해, 오리진 사용자와 비-사용자 모두 무료 뷰어 9.5.5 opju 파일을 이전 opj 형식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당신은 새로운 opju 파일을 받은 경우 원산지 이전 버전에서 그것을 열 수 없습니다, (1) 다운로드 및 실행이 뷰어 (아니 설치가 필요!), (2) 뷰어에 opju 파일을 드롭하고 (3) 파일 선택: 프로젝트 저장 및 opj로 저장. 덴 스팀-클라이언트 벤 티 겐 시, 음 안녕히 자 gleichnamigen 다운로드-Plattform spiele 즈 kaufen, herun운터 zulden und … “기원은 강력 하 고 완전 한 기능을 갖춘 데이터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당사의 연구 그룹은 선형 및 비선형 커브 피팅, 모델 검증, 데이터 세트 비교 도구 및 다차원 데이터 분석을 포함 하 여 오리진에서 제공 되는 다양 한 여러 기능을 사용 합니다. 설명 통계적 매개 변수와 함께 강력한 시각적 표현 도구는 가설 테스트, 모델 개발 및 검증, 데이터 분석에 도움을 줍니다. 다른 배경에서 오고 있지만, 기원은 우리의 서로 다른 연구 그룹을 더 나은 공유 연구 도구 및 사용자가 서로 공통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 하 여 콘텐츠를 개발 협력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원은 하나의 편리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게임의 전체 우주를 가져온다. 다운로드는 빠르고 쉬운 설치를 위한 유선형 이며, 안전 하 게 구입 하 고 언제 든 지 좋아하는 게임을 재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장소. 플레이 하는 동안 오리진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친구 들과 채팅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오리진에 추가 된 새로운 기능에는 라이브 스트리밍 데모, 무료 게임 및 베타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이 포함 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 하면 온라인으로 진행 상황을 저장 한 다음, origin을 사용할 수 있는 PC에서 왼쪽으로 어디를 선택 해야 합니다. 이동에 게이머를 위해, 원산지 서비스는 또한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디스크 없음-좋아하는 게임을 위해 디스크를 분실 했거나 긁어 내 면 원래 라이브러리 기능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모든 게임은 언제 든 지 어떤 장소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리진 응용 프로그램을 끌어올려 서 한 곳에서 구입한 모든 게임에 편리 하 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악기 제조업체의 경우, orlab을 사용 하 여 원본 opj 파일 형식으로 데이터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2 월 2018로 지원 되지 않는 opju 형식). 귀하의 악기 소프트웨어와 orlab 구성 요소 파일을 포함 함으로써, 귀하의 고객은 origrolab의 강력한 데이터 분석 및 그래프 소프트웨어와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계층적 구조와 강력한 데이터 교환, 프로그래밍 및 메타 데이터 지원과 함께 원본 opj 파일은 분석 작업에 가장 적합 합니다. 원점 뷰어 9.5.5 EXE 파일로만 배포 되며 사용자 지정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origlab은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계측기 제조업체에 관심 있는 다운로드를 제공 합니다. orlab 구성 요소 (웹 도메인과 같은 “org”로 발음), 사용자 정의 응용 프로그램 개발에 관련 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orlab 32-또는 64-비트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쇼핑 쉽게 만든-원점으로, 당신은 라인에서 기다릴 필요가 없을 거 야 또는 추가 운송 요금을 지불 하 고, 새로운 게임을 구입할 때 즉각적인 만족을 얻을 거 야.

“나는 동료 들과 공유 하려는 몇 가지 원산지 수치가 있습니다. 이 뷰어를 사용 하면 내 그래프를 내보낼 필요가 없어, 난 그저 내 동료 뷰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rigin 뷰어 9.5.5는 원본이 설치 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원본 프로젝트 파일 및 오리진 창 파일에 포함 된 정보를 보고 복사할 수 있게 해 주는 자유롭게 배포 된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업데이트 된 뷰어는 오리진의 2018 opju 프로젝트 파일 및 window 파일 (oggu, ogwu, omu) 형식 뿐만 아니라 이전 opj 및 OGG, odw 및 osm 파일 형식을 지원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