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linux 다운로드 속도

under Uncategorized

리눅스 커맨드 라인에서 인터넷 다운로드 그리고 올려 주기 속도를 시험 하기 위하여 뒤에 오는 명령을 사용 하십시오: 주: http://speedtest.tweak.nl/100mb.bin는 더 빠른 다운로드를 준다, 그래서 http://speedtest.netcologne.de가 30 MBit/s 최대만 제안 한다 처럼 보인다. 이해 리눅스 로드 평균과 리눅스의 성능을 모니터 그래서, 이들은 당신이 리눅스 커맨드 라인을 사용 하 여 인터넷 속도를 테스트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유틸리티가 있었다. 양자 택일로, 당신은 또한 커맨드 라인에 wget 다운로드 매니저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것은 다운로드 속도를 전시할 것 이다. 그러나 인터넷 속도를 시험 하는 능률적인 방법이 아니다. 7. 특정 서버에 대 한 연결 속도를 테스트 합니다. 예제 5와 위의 예제 6에서 생성 된 서버 Id를 사용 합니다. wget https://raw.github.com/blackdotsh/curl-speedtest/master/speedtest.sh u + x speedtest.sh & 배쉬 speedtest.sh 이러한 모든 작업은 Linux 명령행 에서만 수행할 수 있다. 인터넷 연결의 속도는 대부분의 범위 및/또는 관할 밖으로 하는 다른 요소의 많은 영향을 받는 무언가 이다.

즉, 거기에 조명 속도로 하나의 느린 인터넷 연결을 변환 하는 방법은 귀하의 공급자는 단지 당신이 무슨 일이 있어도 충분 한 대역폭을 포기 하지 않습니다 말했다. 이 게시물에 대해서만, 그리고 만약 각 사건에 적용할 수 있는 것 들을 조금 더 가능 하다 면 만드는 방법을 일반적인 조언을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어떤 웹 기반 브라우저 및 주요 요점은, 서버의 대부분은 머리가 없는 곳이 아니, 머리 서버에 대 한. 이러한 웹 브라우저 기반의 속도 테스트의 또 다른 병목 현상은, 당신은 일정 한 간격으로 속도 테스트를 예약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응용 프로그램 “speedtest-cli는” 그런 병목 현상을 제거 하 고 커맨드 라인에서 인터넷 연결의 속도를 테스트 하자 온다. CENTOS 6.6 speedtest ver. 0.3.2 변경 줄 343에 스크립트 https를 http voil:)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은 단순히 귀하의 터미널 2 speedtest-cli 명령을 실행 합니다. 비트 대신에 속도 결과를 바이트 단위로 확인 합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최신 리눅스 버전을 제공 하는 오페라 브라우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pera는 “터보 모드” 기능을 활성화 하면 속도에 최대 80%로, 본질적으로 당신이 더 편안 하 게 느린 인터넷 연결에 대 한 탐색 시키는 이미지의 서버측 압축을 활성화 합니다. speedtest_cli는 타사 응용 프로그램 이며 대역폭 속도를 자동으로 기록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