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sd 다운로드 속도

under Uncategorized

이러한 점을 모두 해결 하지 않았다면 다운로드 속도는 전혀 변경 되지 않습니다. 하드 드라이브는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다운로드 중 해당 드라이브를 사용 하는 방법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는 동안 파일 전송 또는 다른 프로그램 사용과 같은 멀티태스킹을 수행 하 고 있다면, 하드 드라이브에서 한 번에 너무 많은 작업을 시도 하면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가 다양 한 다운로드 파일의 대상 이지만 드라이브 자체는 다운로드가 얼마나 빠르게 또는 달리기 수행 되는지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양 한 요인은 인터넷 연결 및 컴퓨터 하드웨어의 제한 등 다운로드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SSD를 최대한 활용에 대 한 더 많은 트릭을 위해, 우리의 가이드를 체크 아웃 속도의 모든 장점을 복용 합니다. 이제 SSD가 있으므로 최대 절전 모드와 같은 특정 작업은 한 번 보다 훨씬 빠르며 실제로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 들은 서로 다른 다운로드 및 연결 속도를 제공 합니다. 비록 당신의 컴퓨터 체제, 전산 통신 기 및 대패가 전부 아주 새롭 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ISP가 제안 하는 속도에 의해 제한 된다. 다운로드 시간을 늦출 수 있는 또 다른 문제는 isp와 귀하가 다운로드 하 고 있는 웹사이트에서 발생 하는 트래픽의 양입니다. 차량 트래픽과 마찬가지로, 더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에 액세스 하려는 더 막힌 연결과 느린 모두가 간다. ISP 허브에서 당신의 거리는 또한 연결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멀리 당신이 인 때, 신호를 위해 여행 하는 것을 오래 걸린다. SATA2 hdd 디스크는 일반적으로 250/300mb/s의 쓰기 속도를 지원 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그 다운로드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크다. 비록 귀하의 하드 드라이브를 다운로드 속도와 함께 할 일이 거의 있다-너무 오래 당신이 한 번에 너무 많은 것 들을 할 려 고 하지 않을 거 야-귀하의 시스템에 하드웨어의 여러 가지 다른 조각을 내려 일을 늦출 수 있습니다. 느슨한 케이블 또는 구형 모뎀과 라우터가 인터넷 연결에 대 한 전체 액세스를 방해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할 수 있는 데이터의 양을 제한 하 고 대기 시간이 길어집니다. 시스템의 RAM 용량이 부족 하면 컴퓨터가 임시 메모리를 maxes로 전송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악성 코드 감염은 또한 컴퓨터의 속도에 영향을 미칠 수, 어떤 차례로 다운로드 시간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의 관점에서 말할 때 당신의 디스크 드라이브를 바꾸는 것은 그것에 영향을 결코 가지 지 않을 것 이다. 인터넷을 통해 서버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 4 ^ 2의 병목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SD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컴퓨터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는 하드 드라이브 속도 보다 훨씬 느립니다, 그래서 더 빠른 하드 드라이브에 크게 다운로드 속도를 증가 하지 않습니다 업그레 이드. 당신의 다운로드 속도를 제한 하 고 있는 당신의 인터넷 커넥션, 당신의 harddrive이 아니다. 몇 가지 의견이 언급 한 것 처럼,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 5 MB의 속도로 IDE를 통해 연결 된 HDD/s, 또는 10gb의 미친 속도로 쓸 수 있는 SSD를/s 이상 네트워크는 항상 병목 상태가 됩니다. ISP 패키지의 더 높은 끝에서 당신은 100mb/s을 얻을 수 있다.

메가 바이트, 메가바이트 되지 않습니다. 가장 빠른 당신의 다운로드 속도는 항상 완벽 한 상황에 (서) 10mb/s (메가바이트) 일 것 이다을 의미 한다. 참고: 일부 섬유 isp는 현재 기가 비트 연결을 제공 하 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매우 비싸지는 일반적으로 매우 대역폭 불우 기업에 의해 사용 됩니다. HD를 업그레이드 하면 다운로드 속도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더 나은 인터넷 연결을 좀 더 다운로드 속도가 도움이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