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VimeoInMp4 신속 하 게 Vimeo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기 위한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그것은 자바 플러그인과 작품을 모두 휴대 전화에 필요 & 콘솔. 평소 처럼, 복사-붙여넣기 URL 및 “다운로드 m p 4를” 버튼을 누릅니다. 어떻게 인터넷에서 어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거나 우리가 뭔가를 놓친 것 같은 느낌에 대 한 우리의 가이드 맘에 들 었 어? 저희가 아래에 코멘트에서 알게 하십시오. 그래, 그것은 테드 회담과 코미디 센트럴 (2 내가 좋아하는 행락지의)를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난 너무 많이 불평 아니에요. 전, 내가 테드 다운 로더를 사용 테드 다운 v3.0 쉽게 다운로드 테드 회담 [윈도우] 쉽게 테드 회담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 테드 다운 v3.0 [윈도우]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동영상에 대 한 인터넷을 뒤지는 시간을 보내고, 당신은 거기에 하 중을 찾을 거 야 다른 목적의 번호를 제공 하는 다양 한 비디오 사이트: 유튜브, Vimeo, Dailymotion 등 때로는… 더 읽기 및 후자에 대 한, 유튜브 자체는 youtube에서 상위 10 서-코미디 동영상을 youtube에서 상위 10 스탠드-코미디 동영상을 몇 가지 좋은 코미디 동영상에 가져다 더 많은 채널을 읽어보십시오. videograbber 다운로드, 동영상 변환 뿐만 아니라 화면을 기록 하실 수 있습니다. 매끄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로,이 서비스는 순식간에 Vimeo 동영상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엇 보다, videograbber 뿐만 아니라 데스크톱 버전으로 제공 됩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 youtube ` 링크의 ` ssyoutube ` 후 ` www ` 및 enter 키를 눌러 원하는 엽니다. 즉시 다운로드는 또한 위와 같이 같은 옵션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 된 옵션을 사용 하면 비디오를 사용할 장치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오디오를 추출할 수 있으며, 듣기에 대 한 단지 m p 3를 얻을, 아이폰, 아이팟, 또는 iPad로 전송을 위한 비디오를 변환, 그리고 모바일 전환 옵션을 다른 직접. 프리셋 변환 프로 파일 커버-아비, MP4, MKV, WMV, 3gp, MP3. 아이팟, 아이폰, iPad, PSP 및 안 드 로이드로 변환 유튜브. instagram은 현상의 짧은 아무것도 아니다. 거기에 사람들을 뿌 루 퉁 하 고 selfies, 이야기 또는 비디오를 게시 하루 종일 기다리고의 부족 이다. instagram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 있습니다: (safari) YouTube5는 기본 YouTube 플레이어를 변경 사파리 브라우저에 대 한 다운 로더 이며, 볼륨 제어 버튼과 같은 멋진 기능을 제공 하 여 비디오 경험을 향상, 플레이어 내에서 해상도 전환, 동영상 다운로드 등의 기능 당신은 Youtube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내가 당신을 위해 너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뭔가를 발견 했다.

여기에 문서입니다: 어떻게 컴퓨터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면? 좋아요… 이후 크롬 Youtube에서 동영상을 얻을 수 있는 정확 하 게 허용 하지 않는이 효과에 대 한 파이어 폭스에서 일부 엑스트라를 사용 하는 경향이 있지만, 감사 합니다 … 방법 3method 4 “sfrom.net/” 또는 “savefrom.net/”를 추가 하 여 동영상을 다운로드 그것은 여기에 동일 합니다. 당신은 비디오의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번 클릭으로 다운로드 모드를 off로 설정 합니다. 페이스 북은 다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은 멀리 뒤에 남아 있 었 같은 속도로 성장 했습니다. 사실, 페이스 북은 동영상을 우선 순위를 하 고 심지어 구글의 비디오 비즈니스에 도전 계획 이다. 사람들이 FB에 대 한 동향 동영상을 공유 하는 데 사용 되는 일 이후 페이스 북 자체가 물건 바이러스를 만드는 방법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당신은 지금 당신의 장치에서 페이스 북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다음 할 수 있습니다. 여기 방법: 고속 대역폭과 어디서 나-언제 든 지 모바일 액세스는 아직 온라인 동영상에 게 전리품을 주는 성공 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스트리밍 비디오를 원활 하 게 경험이 요즘, 비디오 다운로드 5 쉬운 방법/온라인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5 쉬운 방법/변환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비디오 웹사이트와 같은 우리의 삶의 큰 부분입니다, 그것은 시간을 기억 하기 힘들 때 그들은 존재 하지 않았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우리의 컴퓨터 비디오 경험을 혁명-더 이상 우리가 해야 할 … 읽기 더 많은 존재를 계속 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또한 그들의 사용을 가진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