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주요 비디오로 스트리밍할 수 있는 인기 및 최근에 추가 된 TV 시리즈를 탐색 합니다. 만약-어떤 이유로-MP4 비디오는 다음의 요구에 적합 하지 않습니다 free메이크 비디오 컨버터 및 free메이크 비디오 다운 로더를 다른 형식으로 다운로드 한 동영상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양자 택일로 clipconverter, 무료 온라인 도구를 다운로드 YouTube 동영상을 사용할 수 있고 한 가지에 당신의 선택의 형식으로 그들을 변환 합니다. 웹사이트와 더불어 As 데스크탑 app와 더불어 다운로드 하는 것을 위해 많은 옵션이 있다. 모두는 아닙니다 자유롭다, 그러나 몇몇은 이다. 유료-하나에 대 한 우리는 특히 같은 YouTube byclick (아래 참조)입니다. 당신이 자유로운 선택권을 원하는 경우에, WinX YouTube 다운로더를 시도 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형식으로 변환을 포함 하는 전체 버전으로 업그레이 드 하는 바가지 (m p 3를 포함), 하지만 만약 당신이 이걸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비용이 되지 않습니다. 동영상이 재생 목록의 일부인 경우 ` 재생 목록 다운로드 ` 버튼을 클릭 하면 아래 표시 된 것과 같은 팝업을 볼 수 있으며 재생 목록에서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한 번으로 모두 당신이 필요 합니다. 이 과정은 웹 사이트를 사용 하는 것과 거의 동일 합니다: 당신은 복사 하 여 응용 프로그램에 비디오의 URL을 붙여 넣습니다. 그때 당신이 다운로드에 (게) 결의와 같은 어떤 옵션도 선택 하 고 그때 다운로드 버튼을 쳤 다. 대부분의 앱에서는 동영상 목록을 만든 다음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심지어 당신이 YouTube 재생 목록에 붙여넣을 자동으로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자. 다른 사람은 당신에 게 30 일 예 심을 주는 dlnow 영상 다운로더와 같은 시간 한정 된 민주당 원 이다. 그건 단지 당신이 24 시간 동안 그것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youtubbyclick 보다 더 오래. 2. 이제 비디오 다운 웹사이트에 이동 합니다. 동영상 URL 상자에 커서를 놓고 ctrl-V를 눌러 복사 된 주소를 붙여넣습니다. 옵션 (예: MP4 또는 MP3 (오디오만)과 같은 해상도 또는 형식)이 있는 경우-원하는 항목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4. ` 다운로드 ` 폴더에서 비디오 파일을 찾습니다. 당신은 또한 다른 컴퓨터로 파일을 베 낄 수 있다 또는 다른 장치에 그것을 옮기기 위하여 (여기에서 자유로운을 사용 하 여 영상을 개조 하는 방법 free메이크 및 어떤 영상 변환기.) 저는 유럽에서 락 앤 롤 산업의 주요 예술가 들과 함께 투어를 하는 요리사입니다. 우리는 6 시간 수 면의 평균 후 투어 버스에서 내리 매일, 트럭을 언로 드, 경기장 안으로 부엌을 구축 … (나머지 읽기) 어떤 멋진 장소를 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모든 방향으로 멋진 전망과 정상 처럼? 나는 360도에 대 한 몇 번 느린 패닝 시도 했지만, 난 만족 하지입니다. 만약 우리가 천천히 더 나은 시야를 위해 팬, 전체 360 상당한 시간이 걸립니다-… (나머지 읽기) 때때로 당신은 YouTube (위)에 비디오 로부터 오디오만을 다운로드 하 고 싶을 수 있다. 이 작업을 수행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추가 `에 ` 주소 표시줄에 youtube 후. 따라서, https://www.youtube.com/watch?v=cGCCdYfUQWc는이 페이지의 몇몇 부분이 재산을 작동 하지 않을 https://www.youtubeto.com/watch?v=cGCCdYfUQWc 된다. 다시 로드 하거나 나중에 시도 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Android 전화 (위)에 비디오를 바로 다운로드 하도록 허락 하는 apps이 있지만 그것이 iPhone (위)에 신중함을 요한다.

우리는 이들에 대 한 별도의 가이드를 작성 했습니다: 노래 번호 12 아일랜드에서 4 2 월 2011에 데뷔 했다. [17] 영국에서는, 단 하나는 UK에 번호 것에 1 개를 입력 했다 도표 2011 년 2 월 6 일에–84000 사본의 첫번째 주 판매로 2011 년 2 월 12 일 일자 결말을 위해. 그것은 제시 되었다 J의 첫 번째 숫자-하나의 차트에 단일. 노래의 도표로 만드는 것은 또한 b. o. b 그의 제 3 UK 번호 1 단 하나를 주었다. [3] “가격 꼬리표”는 보편적인 음악에 의하여 라디오와 소매에 동일한 일에 풀어 놓 이기 직후에, “공기에 새로운”, 판매 “이니셔티브를 따르는 영국 싱글 차트를 맨 먼저 되었다. 18] [19] 도표에 그것의 두번째 주에, 노래는, 9만 사본 이상 판매 하는 5% 미만의 한계에 의하여 그것의 수 1 위치를, “이 방법” 태어나 고 번호 하나에 데뷔에서 다람쥐의 “전사”를 막는 숙 녀의 새로운 싱글을 유지 했다. [20] 10 월 2015로, 노래는 UK에 있는 124만의 사본을 판매 했었다.

[8] 미국에서는, 노래는 16 3 월 2011의 주에 게시판 뜨거운 100에 번호 88에 데뷔 하 고 번호 23를 도달 했다. [5] 그것은 뉴질랜드에서 번호 하나에 똑바로가 고 게시판의 버블링에 R&B/힙합은 단식 한다 [21] 그리고 게시판의 뜨거운 춤 클럽 놀이에 번호 1에 뾰 족 해졌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