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트레이 시 킹-혹시 중요 한 임시 파일을 잃은 임시 파일을 복구 하는 임시 파일 복구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 EaseUS Dat 시도 … Listing 4에서 struts html 태그 라이브러리의 모든 요소를 참조 하는 데 사용 된다. 이것은 우리가 html을 사용 하 여 struts html 폼 요소를 만들 수: 양식 및 html을 사용 하는 struts html 파일 요소: 파일. 뿌리 포스트는 나를 위해 일했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나는 지금 막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 위하여 3 일을 잃었다. 응답. settheader (“내용-처리”, “첨부 파일; 파일 이름 = 내보내기 .xlsx”); 해결 방법 1: 그냥 HTTP 사용! 이것은 서블릿과 아무 상관이 없다. 파일이 웹 서버에 있는지 확인 합니다.

다음 중 하나를 클릭 하 여 사용자에 대 한 링크를 포함 시킬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 하 여 runme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거나 귀하의 서블릿 또는 JSP로 응답으로 파일에 리디렉션을 보낼 수 있습니다. sendredirect (“http://myserver.co/file/runme.exe”); 또는 JavaScript로 공상을 얻으십시오 (감 흥을 위한이 FAQ를 보십시오). 내가 발견 한 대단한 것은 당신이 실제로 다운로드 된 파일을 열기 위해 응용 타입을 명시할 필요가 없다 있다. 매개 변수는 파일 확장명 (myfile)을 포함 하므로 txt, myfile .doc …), 모든 파일 형식은이 콘텐츠 형식 선언을 사용 하 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난 워드, PDF, XLS, 도트 JPG, MPG로, 그들은 모두 “응용 프로그램/옥텟-strea”와 함께 작동 우편 번호와 함께 이것을 시도 안돼 문제 […] 여기 struts에서 다른 파일 다운로드 예제는 […] 문제는 여기에 거짓말을 보인다: (by바이트 읽기 = = inputstream. 읽기 (버퍼)). 는 0 값을 갖게 되므로, .read 메서드를 1024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게 작동 해야 합니다 같은 것을 변경: 동안 (inputstream. 읽기 (버퍼)! =-1) 여기에 간단한 서블릿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호프 도움말 대부분의 웹 응용 프로그램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의 파일 전송을 포함 합니다. co상징은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소스 코드를 다양 한 co나타냄도 서에 포함 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관리자 (XML 파일로 저장) 클라이언트에 의해 볼 수 있도록 사이트에 기사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Java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및 업로드 하는 일반적인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런 다음 jlca가 파일 처리 코드를 Java에서 c #으로 변환 하는 방법 (또는 여부)을 검토 합니다. 마지막으로, Java에 없는 Microsoft ® .net 기능을 활용 하도록 jlca로 생성 된 코드를 수정 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옳은 응답을 얻고 있지만 내가 파일이 어디에 (게) 다운로드 되 고 있는지를 말할 수 없다. 나는 어떤 종류도 브라우저 소프트웨어 로부터 save 대화를 얻지 않는다. 어디에 (서) 다운로드가 갑니까? 오,이 모든 벌금을 작동 하지만, 나는 파이어 폭스에서와 같은 그물에서 암호로 보호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URL을 입력 하면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암호 상자를 묻습니다. 이제 우리의 uploadaction 클래스에서, formbean을 사용 하 여 Listing 4의 형식으로 업로드 된 파일에서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그러나 Listing 5에 표시 된 바와 같이, 먼저 form 매개 변수를 uploadaction 클래스의 execute () 메소드에 있는 uploadedfileform으로 캐스팅 해야 한다.

struts formfile 클래스를 사용 하면 getfilesize (), getinputstream () 및 getfilename ()과 같은 방법을 통해 업로드 된 파일에서 정보를 검색 하는 다양 한 기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목록 5의 uploadaction 클래스에서, getfilename ()과 getinputstream ()을 사용 하 여 listing 4의 폼에 있는 파일을 디스크에 저장 한다. 알 수 없는 이유로 파일이 0 바이트가 되 면 CMD 순서를 사용해 복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0 바이트 파일 회복을 위한 정확한 단계를 지금 보기 위하여 따르십시오: 우수한! 그리고이 또한 아주 좋았어요 … 그렇지 않으면 다운로드 청크 4096 수 있도록 바이트를 추가 합니다! 좋은 일 사람. […] 웹사이트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자바/Jsp로 […] 어떻게 아파치 개찰 구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설명할 수 있습니까? 목록 5.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