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멜론 다운로드 mp3

under Uncategorized

“다운로드” 버튼을 탭 하면 아래 페이지가 표시 됩니다. 그것은 다운로드 할당량을 (남아 있는 노래/노래 멜론 패스에 해당 하는 총 수를 구입)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선택 곡 다운로드”를 탭 하 여 다운로드 합니다. 1. 국가/지역을 한국 (대한민국)으로 변경 2. 멜론 앱을 iOS 장비 3에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 멜론 애플 리 케이 션을 열고 4 로그인 하십시오.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5에 대 한 멜론 패스/패키지를 구입 합니다. 어떻게 다운로드 및/또는 스트림 멜론 안녕하세요! 네 맞아요. 멜론은 실시간 시간별 차트에 대 한 시간당 사용자 당 1 스트림을 계산 합니다. 동일은 그들의 매일과 매달 도표를 위해 간다. 다운로드, 반면에, 한 번만 사용자 당 몇 번 이나 노래를 다운로드 아무리 계산 합니다. 순위는 다음 40% 스트리밍 카운트 + 60% 다운로드 카운트를 기반으로 계산 됩니다.

귀하의 게시물을 너무 많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내 아이폰에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에 멜론을 구입 하는 경우 PC를 통해 나 또한 스트림 전체 노래? https://itunes.apple.com/kr/app/%EB%A9%9C%EB%A1%A0-melon/id415597317?l=en&mt=8 안녕하세요! 나는 신용 카드/직불 카드를 소유 하지 않기 때문에 내 조국을 변경 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위의 지침에, 나는이 부분은 계정 세부 정보를 입력 하는 단계에서 포함 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그렇게 내가 멜론 app을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크레디트 카드나 직불 카드를 소유 하지 않고 나의 나라를 바꿀 수 있는 길 (방법)이 있습니까? 너무 자세하게 전체 과정을 설명 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나는 app 상점에 멜론을 구매 하 고 지금 이렇게 쉽게 흐를 수 있다. 끝까지 스트림 및 노래를 일시 중지 하지. 그것은 차트에 포함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노래 또는 앨범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하여, ` 자동 `을 다운로드 합니다 (새 노래 릴리스 때 업데이 트 됩니다) 내가 직접 고정 하지만, 감사 합니다! 나는 우연히 나의 apple ID 으로부터 노래를 그때 다시 로그인 했 고 그것이 효과가 있었다 나를 클릭 했다. 그러나, 당신은 멜론 오른쪽에 있는 노래를 듣고 지불 해야 합니까? 그것은 한 시간을 지불 하거나 매월 인가요? 그리고 하나 더 질문, 난 너무 멜론 애플 리 케이 션 외에도, 멜론 티켓 응용 프로그램을 발견 하면 무료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무엇을 위한 ticktes 입니까? 구매를 확인 하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구매”를 클릭 하 여 진행 합니다.

도중에 Apple ID의 비밀 번호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결제 정보를 아직 업데이트 하지 않은 경우이 단계에서 수행 하십시오. 그들은 제거 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패스가 끝날 때까지 후에 1 분 미리 보기가 될 것입니다 일시적으로 저장 된 거 야. 다운로드 한 노래를 확인 하려면 “마이뮤직” (내 음악)을 누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그냥 멜론 차트는 어떻게 작동 합니까 물어보고 싶은? 나는 스트리밍 시간별 그래서 우리도 스트림 노래를 한 시간 이상, 그것은 단지 1로 계산 됩니다 뜻 않는 것을 알아? 구매 멜론 크레딧/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패스 및 스트리밍 당신도 당신의 다운로드 노래 목록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멜론 앱은 한국 애플 스토어 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iTunes/Apple store 설정에서 국가/지역을 변경 해야 합니다. 앱을 업데이트 하는 것은 물론, 멜론 패스를 구입 하려면 장비가 한국 Apple Store에서 설정 되어야 합니다.

친절 하 게 아래의 지침을 참조 하십시오. 멜론의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로 직접 데려다 하려면, 친절 하 게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국가의 Apple store에 표시 되지 않기 때문에 링크를 이동 하는 동안 한국으로 국가 설정을 변경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당신은 달 당 그것을 수동으로 산다. 그것은 자동 구독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otify 처럼 작동 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얼마나 많은 다운로드를 남겨둔 보여주는 페이지에 지시 될 것 이다. 노래를 다운로드 하려면 녹색 버튼을 클릭 안녕! 모든 애플 리 케이 션에 남아 있을 것입니다-tack/변하지 오래 당신이 국가가 게를 변경 하기 전에 완전히 그리고 제대로 그들을 다운로드 합니다. 따라서 한국어 상점에서 멜론 앱 다운로드를 마치면 원래 국가 스토어로 다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안녕! 너무 늦 었 회신 죄송 합니다. 어쨌든, 우리는 왜 당신의 측에 구매가 작동 하지 않는 지 어떤 아이디어도 없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등록과 구매 기간 동안 문제가 발생 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