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폴더 설정

under Uncategorized

b)는 c:drive를 클릭 하 고, 그 후에 사용자의 폴더를 클릭 한다. 당신은 충분히 쉽게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탐색 모음에서 파일 탐색기를 열고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상황에 맞는 메뉴에서 속성을 선택 하 고 위치 탭으로 이동 합니다. 위치 필드 아래에 ` 기본값 복원 `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 하 고 Windows 다운로드 폴더를 기본 위치로 반환 합니다. 당신이 파일을 이동 하거나 하지 않으려면 그것은 다시 물어볼 것입니다. 컴퓨터에서 다운로드를 기본적으로 저장할 위치를 선택 하거나 각 다운로드에 대 한 특정 대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가장자리 브라우저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 된 파일을 구하기 위해 시스템 디폴트 다운로드 폴더를 이용 하 고 우리가 디폴트 다운로드 폴더 길을 윈도 즈로 바꾼다 면 그것은 또한 가장자리 브라우저 소프트웨어에 (서) 디폴트 다운로드 폴더를 바꿀 것 이다. 그러나 windows 기본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변경 해도 windows의 다른 앱과 프로그램에서 다운로드 위치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단계에 따라 기본 다운로드 폴더의 위치를 설정 하십시오. 비록 ms는 몇 가지 옵션을 가장자리 브라우저의 UI를 사용자 정의 뿐만 아니라 기능이 제공 하 고 있지만 거기에 큰 기능을 “다운로드” 폴더 위치를 변경 하는 기능입니다 브라우저에서 누락 되었습니다. Windows 시스템에서 기본 다운로드 위치는 문제 없이 대부분의 시간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지만 시스템 수준에서 위치를 변경 해야 하는 경우는 무엇입니까? 그것을 염두에, 오늘의 슈퍼 유저 Q&A 게시물 좌절 리더에 대 한 몇 가지 유용한 조언을 하고있다.

팁: 그것은 너무 어려워 하지 않는 목록에서 파일을 찾는 경우에 다운로드 한 파일 목록을 취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중 하나가 포함 된 폴더를 열려면 해당 항목 아래의 “폴더에 표시” 링크를 클릭 합니다. 6. 지금 버튼을 적용을 클릭 하 고 Windows는 당신에 게 새로운 다운로드 위치에 오래 된 다운로드 폴더에서 기존 파일을 이동 하도록 선택 하 라는 확인 메시지를 표시 합니다. 만약 당신이 기존의 파일을 이동 하려면 버튼을 클릭 하 고 그렇지 않으면 클릭 예 버튼을 누릅니다. 3. 다운로드 폴더에서 빈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속성 옵션을 선택 합니다. 2. 이제 “열기 폴더” 링크를 클릭 하 여 기본 다운로드 폴더를 엽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에는 Chrome의 “다운로드” 목록에서 파일 탐색기 또는 사용 중인 다른 파일 브라우저에 폴더를 끌어서 놓아 다른 위치로 빠르고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기본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하는 모든 앱은 파일을 새 위치에 저장 하기 시작 합니다. 앱에서 파일을 다른 위치 (예: 바탕 화면)에 저장 하도록 한 경우 파일은 계속 바탕 화면에 저장 됩니다. 새로운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하기 위하여 그 apps를 얻기 위하여는, 당신은 다른 이름으로 저장 창에서 그것을 다시 선정 해야 한다. 앱에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 하기 위한 전용 설정이 있는 경우이를 사용 하 여 기본 위치를 선택 합니다. 3. 오른쪽 창에서 새 문자열을 기본 다운로드 디렉토리를 만들고 원하는 폴더의 전체 경로로 그 가치를 설정 예를 들어, e: 다운로드 다운로드에 대해 수행할 수 있는 추가 작업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목록을 열려면, “ctrl + J”를 누르거나 윈도우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Chrome 메뉴 (수평 막대 3 개)에서 “다운로드”를 선택 합니다. 검색 주소 창에 “chrome://downloads”를 입력 하 고 “enter” 키를 누를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폴더의 경로가 “다운로드 위치” 편집 상자에 표시 됩니다. 이 위치는 “다운로드 하기 전에 각 파일을 저장할 위치 묻기” 확인란을 선택한 경우 “다른 이름으로 저장” 기본 위치로 표시 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