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http 파일 다운로드 c

under Uncategorized

내가 위의 필요에 따라 파일 이름 바꾸기/증가 하는 방법을 찾았다고 생각 $WebClient = 새 개체 시스템. $Credentials = 새 개체 시스템. 자동화. $UserName, $Password, 파일 이름 $Invoke-WebRequest-URL “https:// www.webaddress.com/request_for_data.php? “-outfile-passthru” c:downfile1 “-자격 증명 $Credentials $Credentials = 새 개체 시스템. 자동화. $Username, $Password, 파일 이름 $Invoke-WebRequest-URL” https:// www.webaddress.com/request_for_data.php? “-outfile-passthru” c:downfile2 “-자격 증명 $Credentials $filename =” $ (날짜-uformat% Y) $ (타-날짜-uformat% v) f i l e “$filename =” $ (get-날짜-uformat% Y) $ (가져오기-날짜-uformat% V) File2 “$ WebClient 복사 항목 경로 c:downloading * .csv-대상 “e:downtest” $WebClient 제거-항목 c:다운로드 *. * 난 아무 문제가 Excel 파일을 다운로드 했다. 어쩌면 당신의 명령에 (서) 목적지 폴더는 그릇 됩니까? 비주얼 베이직의 최종적인 버전은 1998 이래로 윈도 즈 기계 (위)에 기준을 왔다. 다음 스크립트는 사용자가 선택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크립트는 PowerShell 하나 보다 매우 큽니다. 이 구문은 대상 파일의 전체 내용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json을 로컬 파일에 다운로드 합니다. ClassSystem.Net 네임 스페이스이 메서드는 retr 명령을 사용 하 여 FTP 리소스를 다운로드 합니다. HTTP 리소스의 경우 GET 메서드가 사용 됩니다. 나는 악성 웹사이트가 차단 되어 있는지 테스트 하는 powershell을 사용 하 여, 특히 직접 파일을 다운로드 url입니다. 언제 URL을 직접 다운로드, 왜 호출-WebRequest 명령을 명령줄을 통해, IE의 브라우저를 열고 사용자가 묻지 않고 파일을 다운로드를 사용 합니까? 나의 다음 이슈는 다운로드 된 파일을 증가 시키는 것 이다 그래서 예를 들면 J48File1 J49File1 될 것 이다 (J이 올해 있고 48은 주 이다) 이것은 주간 다운로드 될 것 이다. PowerShell은 관리자의 위협으로 간과 될 수 있는 스크립팅 언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사용 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에 게 옵션과 기능의 과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이점은 그것이 윈도 즈 서버 2003 이후 윈도 즈에 (게) 네이티브 이다는 것 이다. 아래는 인터넷에 있는 웹 서버에서 로컬 파일 시스템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스크립트의 예입니다: ASP.NET 페이지와 같은 중간 계층 응용 프로그램에서이 메서드를 사용 하는 경우 오류가 발생 합니다. 해당 appleic ation 실행에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작동 하지만 실제로 뭐 하는 거 야 그냥 별칭으로 cURL을 사용 하는 것 처럼 보일 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