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기록

under Uncategorized

비결: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문맥 메뉴에는 다운로드 보류 중인 다운로드 패널에 나열 된 잠재적으로 유해한 파일이 나 악성 파일을 처리 하기 위한 다른 옵션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휴대폰 이나 웹에서 Android 앱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Chrome 메뉴를 클릭 하 고 “다운로드”를 선택 하면 다운로드 탭이 열립니다. 또는 “ctrl-J”도 탭을 엽니다. 최신 다운로드를 보려면 맨 위에 있는 항목을 보십시오. 당신이 파일의 긴 명부를 가진 무거운 다운로더 있는 경우에, 수 색 분야는 들어간 키워드를 포함 하는 그들로 명부를 좁혀서 당신의 구조에 온다. 목록이 관리 하기 어려운 경우 모든 항목을 제거 하 고 새로 시작 하려면 “모두 지우기”를 클릭 하십시오. [다운로드] 패널에서 악성 파일 또는 기타 잠재적으로 안전 하지 않은 파일을 볼 경우 다음 예와 같이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 하 여 파일에 대해 수행할 작업을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보호 아래에 (서) 덮은 다른 파일이 잠재적으로 쓸모 없을 지도 모른다. 컴퓨터에 예상치 못한 변경을 할 수 있는 다운로드 (Google 정책에 설명 되어 있음) 또는 다운로드가 악의적 이거나 원치 않을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화살표에 노란색 점이 표시 됩니다: 기록에서 삭제 하지 않는 한 라이브러리에는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의 정보를 표시 합니다. windows 스토어 앱을 사용 하는 모든 장치에서 windows 10 앱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스토어 앱을 열고 프로필 아이콘 (검색 상자 옆)을 클릭 하 고 내 라이브러리를 클릭 합니다. Google 세이프 브라우징 서비스를 사용 하 여 악성 다운로드가 감지 될 수 있습니다. 빨간 점이 다운로드 화살에 나올 것 이다: 다운로드 기록을 보려면 작업 표시줄에서 “내 기록” 링크를 선택 하십시오. 당신은 과거에 언제 든 지 다운로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 하 고 (또는 라이브러리 단추를 클릭 한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 다운로드 패널을 엽니다. 다운로드 패널에는 가장 최근에 다운로드 한 세 개의 파일과 함께 크기, 소스 및 다운로드 시간이 표시 됩니다. 1. 컴퓨터에서 구글 크롬을 엽니다. 2. ⋮ 3을 클릭 합니다.

다운로드 클릭 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거기 있고 당신의 계정에 안으로 서명 하면, 우측 상단에 있는 조정 cog를 클릭 하 고 다운로드를 선정 하십시오. [다운로드] 패널 또는 라이브러리에서 직접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의 각 단계에서 각 파일의 오른쪽에 옵션이 표시 됩니다. 컴퓨터에서 파일을 찾으려면, 파일명 옆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 하 여 폴더에 표시 하거나 Finder에서 더 많은 프로그램을 표시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들도 귀하의 다운로드할 페이지에 나열 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패널 및 라이브러리는 Firefox를 사용 하면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추적 합니다. 파일 관리 및 다운로드 설정 구성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