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다운로드 단축키

under Uncategorized

작업 하는 동안 자세히: keyrocket는 새로운 단축키를 어려움 없이 학습 하 게 하 고 작업 흐름을 방해 하지 않습니다. keyrocket은 지름길을 가르치는 응용 이다. ` 당신이 keyrocket 같이 그것을 둘 때, 키보드 단축은 확실 하 게 배우는 가치가 있다. ` 유지 흐름에: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 하면 마우스 클릭을 산만 하지 않고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음 프로그램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다음 바로 가기 키는 마우스를 사용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메뉴, 마우스 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측면을 통해서만 액세스할 수 있는 명령을 호출 하는 대체 수단입니다. 이러한 바로 가기는 입력 시퀀스를 몇 개의 키 입력으로 줄여 일반적인 작업을 신속히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 새로운 키보드 지름길을 추가 하는 것은 쉽다. 모두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단축키 다음에 작업을 할당 추가 됩니다. 최고의 기능은 하나의 단축키에 하나 이상의 작업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당신이 원하는 모든 작업을 할 것입니다 하나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매우 유용 합니다.

어떻게 이러한 단축키를 찾 았 나요? 마이크로소프트는 은밀한 메모를 간행 하는가, 또는 당신은 키보드에 다만 앉고 조합을 밀기 시작 하 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보는가? 어느 쪽으로 든, 그것은 중대 하다. 이러한 바로 가기는 컴퓨터 프로그램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합니다. 이러한 명령은 일반적으로 (PC 컴퓨터에서), Alt ket을 사용 하 여 액세스 하는 명령 키 (애플 컴퓨터에서), Ctrl 키를, 그리고 단일 문자와 함께 교대. 추가 단축키 받기: keyrocket는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및 PowerPoint에서 없는 40 근본적인 키보드 편법 이상 추가 한다. * 당신이 설치를 완료 순간부터, 그것은 당신이 일 하는 방법을 학습 시작 합니다. 그것은 당신에 게 당신이 좀처럼 수행 작업에 대 한 단축키를 보여주는 방법으로 얻을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바로 가기를 배운 후, keyrocket 그 작업에 대 한 권장 사항을 보여주는 중지 합니다. 자동 탐지를 즐기십시오: keyrocket는 자동적으로 당신이 자주 사용 하는 기능을 반점과 사용자 정의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 키보드 단축키를 배우고 크롬을 사용 하 여 프로가 됩니다. 당신이 모르는 단축키: keyrocket는 당신이 필요 단축키를 제안, 그래서 당신은 불필요 한 키 시퀀스에 압도 아니에요. keyrocket은 당신이 키보드 지름길을가지고 더 생산성이 있게 만드는 소프트웨어 도구 이다. 참조 키 로켓 스크린샷.

Alt + 왼쪽 화살표/백스페이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 사용자 정의 단축키 지원에 대 한 지원 되는 응용 프로그램 및 버전의 전체 목록을 참조 하십시오. keyrocket 항상 학습입니다-지속적으로 자사의 권장 사항을 귀하의 현재 수준의 지식의 재 교정.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