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철권 태그 2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원하는 철권 시리즈와 함께 시작 하 고 싶으십니까? 다운로드 철권, 철권 2, 철권 3 어떻게 전쟁이 실제로 시작 알고 있습니다. 최신 게임 철권 7 철권 시리즈의 스토리를 완료 합니다. 당신은 모험 게임의 팬 이라면, 당신은 메탈 기어 솔리드 V를 시도해 야 합니다: 팬텀 고 통과 방주: 생존 진화. 개최 이전 게임에서 모든 문자의 명단,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는 철권 게임에서 문자의 가장 높은 숫자를 갖는 기록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가 팀 또는 솔로로 플레이 하 고 싶은지 여부에 따라 한 쪽에 하나 또는 두 개의 문자를 선택 하는 옵션을 제공 합니다. 주문형 게임 버전 지원 언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일본어, 한국어. http://marketplace.xbox.com에서 게임을 찾아서 “게임 매뉴얼 보기”를 선택 하 여이 게임에 대 한 매뉴얼을 다운로드 합니다. 우리는 철권 있습니다! 액션 포장 전투에서 불면을 교환 하는 세계 최고의 선수에 가입 하세요! 캐릭터의 거 대 한 캐스트에서 선택 하 고 궁극적인 승리를 주장 하는 가장 악순환의 콤보 쏴 라! 그것의 이름이 시사하는 것 처럼,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PC 다운로드는 플레이어가 중반 싸움에서 전투기를 전환할 수 있는 “태그” 역학을 했다. 반면 다른 하나는 상대를 싸움 비활성 전투기는 어떤 힘을 차릴.

태그/스위칭 전투기 동안, 플레이어는 두 전투기를 사용 하 여 콤보 태그 동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전의 분할에서 그대로 철권 태그 토너먼트 2 PC의 다운로드 기능의 나머지는 상속 됩니다. 철권 시리즈의 8 릴리스는 2011에 반 다이 namco 게임으로 철권 태그 토너먼트 2로 표시 했다. 게임은 아케이드, PlayStation 3, Xbox 360 및 Wii U 버전을 위한 2 년의 경 간에서 연속적으로 풀어 놓 였다. 그것은 많게 말하고 있다. 그리고 온라인 커뮤니티는 여전히 점등 됩니다. AWSOME은 철권 7과 철권 6 플랫폼 (들): 아케이드, 플레이 스테이션 3, x 박스 360, Wii과의 리 메이크를 기다리는 U. 그 재미, 그리고 일반적으로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 좋은 게이밍 경험을 확인 하십시오.

그 시점까지 시리즈에서 거의 모든 문자를 갖는, 일치의 다양성을 많이 제공 합니다. 태그 잡고, 그리고 태그 콤보 하지만 이상한 타이밍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이 문제를가지고 있습니까? 나는 지금 막 이것을 오늘 샀다 그러나 소리는 작동 하 고 있지 않다. 그 외에는, 최고의 격투 게임 중 하나, 적.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