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크롬 42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Google은 또한 크롬 운영 체제를 업데이트 했다 그것을 버전 42.0.2311.87으로 데 려 오고 약간의 시각적인 변화와 함께 새로운 특징에 추가 하기. 시각적인 변화의 부분으로 서 파일 app이 새로 고쳐지고 지금 물질적인 디자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스포츠 한다. “비밀 번호 분실”을 다시 클릭 하지 마십시오. Chrome에 비밀 번호와 결제 정보를 안전 하 게 저장 합니다. Chrome은 모든 기기에서 자동으로 양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Chrome을 사용 하 여 자바 애플리케이션에 액세스 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대신 Internet Explorer (Windows) 또는 Safari (Mac OS X)를 사용 하도록 권장 합니다. 현재 버전 번호는 “chrome” 표제 아래에 있는 일련의 숫자입니다. Chrome은이 페이지에 있을 때 업데이트를 확인 합니다. 모든 기기에서 동일한 Chrome 환경을 경험해 보세요.

어디에서 나 북마크 및 브라우저 설정에 액세스 하 여 시간을 절약 하 고 덜 입력 하세요. 사용 통계 및 충돌 보고서를 google에 자동으로 전송 하 여 chrome을 더 잘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자바 플러그인은 웹 브라우저에 대 한 모든 주요 웹 브라우저에서 10 년 넘게 지 원하는 크로스 플랫폼 플러그인 아키텍처 npapi에 의존 하고있다. 구글의 크롬 버전 45 (9 월 2015에 출시 예정) npapi에 대 한 지원을 드랍 스, 실버 라이트, 자바, 페이스 북의 비디오 및 기타 유사한 npapi 기반의 플러그인에 영향을 미치는 플러그인. 곧 오는 것의 미리 보기를 원하십니까? 크롬의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 후 우리 사회에 가입 하 고 우리가 얼마나 잘 당신을 위해 작동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웹을 검색 하려면 보안 전문가가 필요 하지 않습니다. 크롬은 기본적으로 안전 하 게 구축 되었고, 모두에 의해 안전 하 게 사용 하기 쉬운. 윈도우 10/8.1/8/7 64-bityou 또한 windows 용 크롬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32 비트, OSX에, 리눅스 또는 iOS. 곧 윈도우, 맥, 리눅스, 구글에 대 한 새로운 기능을 가진 크롬 42를 압 연 후 목요일에 안 드 로이드와 iOS를 위한 크롬 42을 강요. 브라우저 업데이 트가 몇 가지 주요 디자인 변경, 더 많은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확장 기능 및 더. 회사는 또한 버전 42.0.2311.87에 크롬 OS를 새롭게 했다.

Chrome 사용자를 지 원하는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 개발자와 시스템 관리자는 웹 시작 응용 프로그램 실행에 대해이 블로그를 보게 됩니다. 맥 OS X 10.10 또는 또한 윈도우, 리눅스 또는 iOS를 위한 크롬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32 비트, windows 64 비트, Linux 또는 iOS 용 Chrome을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2-여기에서 다운로드 하 여 원하는 구글 크롬 버전: 구글 크롬 다운로드 난 맥에서이 같은 문제를 다운 그레이드 하려고, 그리고 분투 크롬 53에서 52로 인해 webaudio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버그로 강등. Chrome은 검색을 제안 하 고 웹 주소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계산기 app은 또한 패스 워드 보호 된 집 파일을 위해 지원과 함께 어떤 tweaks와 더불어 업데이트 되었다. 또한 업데이트 된 chrome os는 모든 chrome os 장치의 기본 서체를 라틴어, 그리스어 및 키릴 자모 스크립트로 roboto로 변경 합니다. 버그 수정 횟수, 향상 된 보안 기능 및 성능 향상 기능도 추가 되었습니다.

Google에 의하여, 갱신은 다음 몇주 안에 크롬 OS 장치를 도달할 것 이다. 있음 한편, 구글은 또한 2015의 끝까지 Windows XP에서 크롬에 대 한 지원을 연장 될 것 이라고 발표, 정기적인 업데이 트와 보안 패치를 제공 합니다. 이 회사는 이전에 그것은 플랫폼에서 ` 적어도 ` 4 월 2015까지 자사의 브라우저를 지원 했다. 그것은 4 월 2015 지금, 그리고 우리가 그 약속을 연장 하는 거 야. 다른 권장 사항의 어떤 것도 더 이상 (또는 Mac OS X에서 적어도) 적용 되지 않습니다. app는 격상 시키는 것을 시도 하 고 “크롬 친절 한” 방법으로 그것을 형성 하는 방법이 있지 않는다. 크롬은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빠르게 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바탕 화면에서 빠르게 시작 하 고, 웹 페이지를 빠르게 로드 하며, 웹 응용 프로그램을 번개 처럼 빨리 실행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