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df 다운로드 오류

under Uncategorized

안녕 나는 ojs 3 라트로 업그레이 드 했습니다. 나는 또한 똑같은 문제에 직면 했다. 게시 된 문제의 PDF 파일은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나는 files_dir 설정에서, 그리고 정확한 파일 권한 (755) 그 디렉토리에 있는 파일과 상호 작용 하는 ojs 허용 (그리고 그 하위 디렉터리 등)를 하면 크롬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애플 리 케이 션, 테마, 확장 기능을 다운로드 하려고 확인 또는 기타 파일을 수정 하십시오. 기본적으로 chrome은 브라우저에서 pdf를 열고 Adobe Reader와 같은 pdf 편집기에서 열 수 있도록 다운로드 폴더에 pdf를 저장 하지 않아야 합니다. 구글 크롬은 브라우저에서 PDF 파일을 취급 하는 방법을 변경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기본적으로, 대부분의 PDF 파일을 인터넷 브라우저 내에서 현재 사용 중인, 새 창이 나 탭에서 일반적으로 오픈을 다운로드 합니다. 이 문서는 다운로드 PDF 파일을 선택 하거나 브라우저 내에서 열 수 있도록 브라우저의 설정 내에서 연결을 변경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계속 하려면 아래 목록에서 브라우저를 선택 하 고 지침을 따르십시오.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고 해도 작동 하지 않으면 먼저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사용 하 여 오류를 해결 하십시오 .이 오류는 컴퓨터에 파일을 다운로드 하기에 충분 한 공간이 없음을 의미 합니다.

이 오류는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권한이 없음을 의미 합니다. 창에: windows 부착 매니저는 당신이 다운로드 하는 것을 시도한 파일을 제거할 수 있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 또는 파일이 차단 된 이유를 보려면 Windows 인터넷 보안 설정을 확인 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Acrobat 설치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Acrobat 업데이터 창에서 설치를 클릭 합니다. 오류: 문서가 손상 되어 복구할 수 없습니다. 지원 되는 파일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또는 파일이 손상 되어 (예: 전자 메일 첨부 파일로 전송 되어 올바르게 디코딩되지 않은 경우) Adobe Reader를 열 수 없습니다. 파이어 폭스: 삭제 브라우징, 검색, 및 다운로드 기록 이러한 오류는 바이러스 검색 소프트웨어가 파일을 다운로드 차단 했을 수 있음을 의미 합니다. 비결: 다운로드 하려는 PDF 파일의 이름을 변경 하려면 다운로드 링크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운로드 된 파일을 보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팁: 만약 당신이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대신 크롬에서 열 수 싶어, 당신은 다음 단계를 수행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PDF 파일이 아닌 자동으로 크롬에서” 옵션을 열고 그들이 열립니다. 하지만 난 여전히 볼 수 없거나 문서를 다운로드? 이 오류는이 사이트에 없거나 사이트의 다른 영역으로 이동 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는 것을 의미 합니다.

나는 그것을 최신 befor ojs 3 2.4. x 수 있습니다 기억이 안 나요 변경을 클릭 하 고 지침에 따라 응용 프로그램을 복구 합니다. 설치에 맞게 기본 설정 경로에서 제품 및 버전 번호를 항상 변경 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 하면 사용자가 제어 하는 컴퓨터에 PDF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최신 버전을 보고 있는지 확인 하려면 브라우저 캐시 (임시 인터넷 파일이 라고도 함)를 지웁니다. 나는 모든 PDF 문서를 본 적이 있다 “public_html/업로드/저널/2/기사/10/public”에서 기존 Acrobat 또는 Reader가 기본 경로에 설치 되어 있지 않으면 키의 (기본값) 값이 실제 위치를 가리키는지 확인 합니다. 절차에 대 한 비디오 데모는 올바른 레지스트리 경로 확인을 참조 하십시오. 프로그램 목록에서 adobe Reader 또는 adobe Acrobat을 선택 합니다. . 세 이트 nicht 게이펀 덴.

hilfe erhalten Sie vom 어도비-지원. 수정 하려면 파일이 호스팅되는 웹 사이트로 이동 하십시오. 로그인 하거나 다른 인증을 제공 해야 하는지 확인 합니다. 로그인 할 수 없는 경우 웹 사이트 또는 서버 소유자에 게 문의 하거나 다른 사이트에서 파일을 찾아 보십시오. Windows 제어판을 사용 하 여 Acrobat 또는 Reader 설치를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Adobe pdf 판독기 추가 기능을 설정 하 여 브라우저에서 pdf를 엽니다. . 32 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전환 하려면 먼저 64 비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종료 하십시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