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kies 다운로드 오류

under Uncategorized

컴퓨터 문제, 네트워크 연결을 inlcuding, Kies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누락, 오래 된 운영 체제. 삼성 Kies를 제거 하려고 하지만 실패? kies가 아직도 달리 고 있기 때문 이다, 고민 하지 말라. 제거 하려면, 삼성 Kies를 완전히, 당신은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작업 관리자 시작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탭에서 kiestayagent 및 kies를 선택 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단추를 선택적으로 클릭 하 고 프로세스 끝내기를 선택 합니다. 당신의 PC에 삼성 Kies를 설치 하 고 설치는 “핫픽스 설치” 화면에 갇혀 있다. 오류가 encounted 때: 다운로드 프로세스가 완료 되 면. 컴퓨터에 삼성 Kies를 설치 하는 .exe 파일을 두 번 클릭 합니다. 데이터 전송에 스마트 스위치 또는 Kies를 사용 해야 합니까? 1 단계. 그것을 해결 하려면 먼저, 당신의 PC에 삼성 Kies의 최신 버전을 설치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을 설치 합니다. 삼성 Kies air는 와이파이를 통해 삼성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 하 고 브라우저를 통해 삼성 장치에서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는 안 드 로이드 APK 파일입니다.

그걸로, 당신과 당신의 삼성 장치에서 파일을 전송할 수 있는 메시지와 통화 기록을 읽고, 구글, 아웃룩, 야후와 더 많은 연락처를 동기화 합니다. 나는 문제가 Kies를 설치 하는 데 다음 그들의 전화가 연결 되어 지 고 많은 사람들이 나타났습니다. http://www.samsung.com/za/support/usefulsoftware/KIES/에서 장치에 대 한 올바른 버전을 다운로드 지원 되는 모든 삼성 모바일 모델은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냥 연결 된 삼성 휴대폰 이나 타블렛을 얻기 위해 Windows 컴퓨터에 USB 케이블로 꽂습니다. 삼성 kies가 성공적으로 그것을 감지 하면, 그것은 삼성 kies의 창에 표시 됩니다. 응답: 컴퓨터에서 작업 표시줄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합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작업 관리자 시작을 클릭 합니다. 프로세스 탭을 클릭 하 고 kies를 찾기 프로세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하 고 프로세스 끝내기를 선택 합니다. 그런 다음 최신 버전의 JAVA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합니다. 그리고, 삼성 Kies를 다시 설치 합니다.

데이터 백업 장치를 컴퓨터에 연결 합니다. 오픈 Kies를 하 고 백업/복원 탭을 클릭 합니다. 필요한 경우 데이터 백업을 클릭 합니다. 원하는 내용 옆에 있는 확인란을 선택 합니다. 컴퓨터에 대 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 합니다. windows Vista 또는 windows 7의 “제어판” > “안전 및 보안” > “윈도우 업데이트”로 이동 하십시오. 또한 컴퓨터가 Kies의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 하는지 확인 합니다. 답변: 귀하의 삼성 장치 펌웨어를 다운로드 하 고 오 딘을 통해 플래시. 컴퓨터에 있는 항 바이러스 또는 다른 안전 소프트웨어는 막는 Kies 이다; Kies를 설치 계속 하기 전에 장치에서 USB 케이블을 뽑습니다. http://www.samsung.com/us/support/owners/app/kies를 방문 하 여 Kies의 올바른 버전을 다운로드 … 삼성 Kies를 사용 하 여 많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가끔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할 다른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fonepae 같은 안 드 로이드 데이터 백업/복원.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