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findresource 예제

under Uncategorized

EnumResTypeProc의 lpszType은 리소스 ID 또는 문자열에 대한 포인터(리소스 ID 또는 형식 이름 포함)입니다. 에눔레스네프락과 에넘레스랭프락의 lpszType 및 lpszName은 비슷합니다. 들어있는 리소스를 로드하려면 적절한 함수를 호출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메뉴 리소스(RT_MENU)가 모두 지정된 경우 lpszName을 LoadMenu에 전달합니다. 사용자 지정 리소스의 경우 lpszType 및 lpszName을 FindResource에 전달합니다. is_INTRESOURCE가 x = lpName 또는 lpType에 대해 TRUE인 경우 x는 지정된 리소스의 이름이나 형식의 정수 식별자를 지정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러한 매개 변수는 null-종료된 문자열에 대한 긴 포인터입니다. 문자열의 첫 번째 문자가 파운드 기호(#)인 경우 나머지 문자는 리소스 이름이나 형식의 정수 식별자를 지정하는 소수 자릿수를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문자열 “#258″는 정수 식별자 258을 나타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다음 단계에 따라 실행 파일 한 파일 Hand.exe에서 다른 Foot.exe로 대화 상자 리소스를 복사합니다. 목록은 Resinfo.txt 파일에 기록됩니다. 문자열 리소스는 섹션당 최대 16개의 문자열 섹션에 저장됩니다.

각 섹션의 문자열은 계산된 유니코드 문자열(반드시 null-terminated는 아님)의 시퀀스로 저장됩니다. LoadString 함수는 해당 섹션에서 문자열 리소스를 추출합니다. . LoadResource FindResource 및 LockResource, UnlockResource 또는 VC++ 샘플은 GetModuleHandle()에서 DLL의 이름을 전달합니다. 당신이 맞아요.. FindResource()라는 함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리소스 유형입니다. 표준 리소스 유형에 대한 리소스 유형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비고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언어를 지정하려면 FindResourceEx 함수를 사용합니다. 다음은 LoadResource FindResource 및 LockResource, UnlockResource 메서드를 사용하기 위한 샘플 코드입니다: 리소스에 필요한 메모리 양을 줄이려면 응용 프로그램은 이름 대신 정수 식별자로 참조해야 합니다.

. 비트맵, 커서, 아이콘 등과 같은 리소스는 Win32 / MFC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DLL 프로젝트에 첨부 할 수 있습니다 🙂. 이 코드는 실행 파일을 로드하고, 리소스 정보를 작성하는 파일을 만들고, 모듈에 있는 각 리소스 유형을 응용 프로그램 정의 콜백 함수 EnumTypesFunc로 전송하기 위해 EnumResourceTypes 함수를 호출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유형의 콜백 함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numResTypeProc을 참조하십시오. 이 콜백 함수는 EnumResourceNames 함수를 사용하여 지정된 형식 내의 모든 리소스의 이름을 다른 응용 프로그램 정의 콜백 함수인 EnumNamesFunc에 전달합니다. 이 유형의 콜백 함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EnumResNameProc를 참조하십시오. EnumNamesFunc는 EnumResourceLanguages 함수를 사용하여 지정된 형식및 이름의 모든 리소스의 언어를 세 번째 콜백 함수인 EnumLangsFunc에 전달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