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난괴법 예제

under Uncategorized

이 해석이 보이는 기괴한, 우리는 소유에 우리의 장에서 이러한 가능성의 몇 가지 확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스터 듀 퐁에 의해 기괴한 상상력은 또한 팀 폭스 캐처와 함께 훈련 선수에 의해 이야기되었습니다,”더 타임즈를 썼다. 문제가 지속되면 도움말 섹션을 방문하여 문제에 대해 알려주십시오. 세 눈을 가진 새는 기괴한 예가 될 것입니다. 나는 기괴한 이미지의 팬이 아니기 때문에, 나는 베드로의 특이한 조각을 보는 데 관심이 없다. 🔊 하나의 작은 인클로저는 한 번에 가장 기괴하고 가장 감동으로 내 관심을 끌었다. 기괴한 매치업에서, 캐리비안 배우의 해적 이비자에서 지난 7 월 20 세의 가수를 위해 왔다. 환상적이고, 기괴하고, 그로테스크한 의미는 진리나 현실을 고수하지 않고 생각, 제작, 또는 수행된다. 환상적인 장식 발명의 개념 또는 독창성에 사치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환상적인 소문 을 꿈꾸는 기괴한 감각적으로 이상한에 적용하고 대조 또는 조합의 위화감의 폭력을 의미한다. 현대 도시 그로테스크의 중심부에 있는 기괴한 중세 성은 전통적으로 추악하지만 예술적으로 효과적인 것에 적용될 수도 있지만, 종종 불길하거나 비극적인 배음과 함께 미치광이 같은 어색함이나 위화감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슬퍼하지만 성당에 그로테스크 동상, 그녀는 혼수 상태에 나오는 것처럼 미소에 그로테스크 한 시도를했다, 그것은 기괴한 머리를 제기하고 발에 얻을하려고했다. 점점 더 많은 형태는 가장 일반적인 비교 및 최상급 형태입니다.

기괴한 드물게 발생하고 대부분의 상황에서 허용되지만, 기괴한 희귀하고 비표준입니다. 나는 그것이 기괴한, 예술의 그로테스크, 매일 가장 호의를 이긴 것이 아닌지 물어볼 것입니다. 절차에 기괴한 트위스트에서, 미스 매너는 그녀의 켄싱턴 플랫에서 법원 환불에 그녀의 £ 30 택시 요금을 가지고 싶어. 효과는 다른 창에서 기괴한 작품의 일부를 검토 한 후 눈에 가장 편안한입니다. 당사는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를 감지하여 IP 주소가 Vocabulary.com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일시적으로 차단했습니다. 저희가 귀하를 실수로 차단했다고 생각되는 경우, support@vocabulary.com 이메일을 보내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현재 IP 주소를 포함해야 하며, 여기를 클릭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계정에 없는 필수 권한을 수행하려는 작업입니다.

다른 사용자로 로그인해 보십시오. 우리가 어젯밤에 본 기괴한 영화는 너무 이상해서 우리는 기절 한 침묵으로 극장을 떠났습니다. 🔊 그리고 마찬가지로 부활절 토끼, 기괴한 이교도 신화가 있다면. 브리짓은 전 세계를 여행하면서 뱀을 먹는 관습을 아주 기괴하게 발견했습니다. 🔊 프랑스 기괴한에서 (“이상한, 특이한, 기괴한, 이전 머리 긴, 화가”).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