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srs 예제

under Uncategorized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아이디어를 알고 있는 경우 SRS 문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랩 관리 프로젝트에 대한 SRS 보고서를 설명하는 다음 예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http://krazytech.com/projects/a-detailed-srs-software-requirements-specification-report-for-e-administration-of-computer-labs-project 위의 예제의 몇 가지 주요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의료 기기를 만드는 경우 장치가 실패하여 사망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분 예: “어메이징 레스토랑 파인더”는 GPS 기반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의 현재 위치, 가격, 레스토랑 유형 및 요리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운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도에서 원하는 레스토랑을 보고 탐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의 전반적인 아키텍처 보기와 같은 고급 디자인이 있습니다. 웹 개발 서비스를 검색할 때 모든 회사에서 시스템 요구 사항 사양(SRS)을 확인하려고 합니다.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SRS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이 문서에서는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또한 프로젝트 개발을 신속하게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SRS 템플릿 예제도 추가합니다.

SRS에 명시된 요구 사항에 영향을 주는 각 요소를 나열합니다. 이러한 요소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계 제약 조건이 아니지만 이러한 요소를 변경하면 SRS의 요구 사항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프트웨어 제품에 지정된 하드웨어에서 특정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SRS는 그에 따라 변경해야 합니다. 부분 예: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처음 사용자는 응용 프로그램을 열 때 로그인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사용자가 등록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가 처음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응용 프로그램을 열 때 검색 페이지를 직접 볼 수 있어야 합니다(그림 3 참조). 여기서 사용자는 수행하려는 검색 유형을 선택합니다. 예제로 사용될 몇 가지 모델이 있지만 SRS를 구성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지금까지의 특성과 지침을 따랐다면 좋은 출발을 할 수 있습니다.

위의 srs는 .의 예입니다. 당신은 그것의 인덱스를 따라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RS 문서를 만들기 위해 당신은 단지 내 보기에 따라 영어와 기본 기술 지식 (70 : 30 %의 비율)에 좋은해야합니다. 그것의 형식을 계속 업데이트 하는 우리를 도와 주셔서 대단히 전문가 감사 합니다. 그리고 모든 콘텐츠가 더 소수하게 하는 그것에 대해 토론해 주신 모든 개발자와 프로그래머에게 감사드립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