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c# mediaplayer 예제

under Uncategorized

예를 들어, 사용자의 컬렉션에 있는 모든 음악 또는 비디오 파일을 열거하고 앱에 표시하는 경우 앱에서 음악 또는 비디오 폴더에 대한 사용자 상호 작용 없이 앱에 액세스해야 하는 경우 음악 라이브러리 및 비디오 라이브러리를 선언해야 합니다. 기능. 자세한 내용은 음악, 그림 및 비디오 라이브러리의 파일 및 폴더를 참조하세요. 이 예제에서는 연결된 모든 미디어 플레이어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비디오 플레이어 콘텐츠를 캔버스 컨트롤에 렌더링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이 예제의 미디어 플레이어별 호출은 SetSurfaceSize 및 GetSurface입니다. SetSurfaceSize 는 콘텐츠를 렌더링하기 위해 할당해야 하는 버퍼의 크기를 시스템에 알려줍니다. GetSurface는 합성기의 논쟁을 중재자로 받아 들이고 MediaPlayerSurface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재구성합니다. 이 클래스는 표면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MediaPlayer 및 합성기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 컴포지션표면 속성을 통해 표면 자체를 노출합니다. SoundLevel변경 이벤트 처리기에서 AudioStateMonitor 보낸 사람의 SoundLevel 속성을 확인하여 새 사운드 레벨을 결정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새 사운드 레벨이 전체 볼륨인지, 즉 시스템이 볼륨을 음소거하거나 더킹하는 것을 중지했는지 또는 사운드 레벨이 낮아졌지만 팟캐스트가 아닌 콘텐츠를 재생하는지 확인합니다. 둘 중 하나가 true이고 콘텐츠가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이전에 일시 중지된 경우 재생이 다시 시작됩니다. 새 사운드 레벨이 음소거되거나 현재 콘텐츠가 팟캐스트이고 사운드 레벨이 낮은 경우 재생이 일시 중지되고 변수가 일시 중지가 프로그래밍 시 시작되었는지 추적하도록 설정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플레이어가 새 미디어 항목을 열 때 발생 하는 MediaPlayer.MediaOpened 이벤트에 대 한 처리기의 구현을 보여 줍니다. GetOutput저하정책처리기에 전달된 MediaPlayer에서 호출됩니다. 비디오 수축의 값Reason는 비디오가 수축되는 정책 이유를 나타냅니다. 값이 없음이 아닌 경우 이 예제에서는 원격 분석 목적으로 성능 저하 원인을 기록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비디오가 수축되고 어쨌든 고해상도로 표시되지 않으므로 현재 재생 중인 AdaptiveMediaSource의 비트 레이트가 데이터 사용량을 가장 낮은 대역폭으로 설정하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적응형 미디어소스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적응형 스트리밍을 참조하십시오. 사용자는 오디오가 시스템에 의해 더킹된 경우에도 일시 중지하거나 재생을 계속할 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재생 및 일시 중지 단추에 대한 이벤트 처리기를 보여 주며 있습니다. 일시 중지 단추 클릭 처리기에서 재생이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이미 일시 중지된 경우 사용자가 콘텐츠를 일시 중지했음을 나타내기 위해 변수를 업데이트합니다. 재생 단추 클릭 처리기에서 재생을 다시 시작하고 추적 변수를 지웁니다. 앱에서 동영상 재생목록을 지원하는 경우 UI에 구형 동영상이 포함된 재생 항목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재생 목록은 문서, 미디어 항목, 재생 목록 및 트랙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새 재생 목록을 만들고, 항목을 추가하고, MediaPlaybackItem.VideoTracksChanged 이벤트에 대한 처리기를 등록하는 것을 보여 주며, 이 이벤트는 미디어 항목에 대한 비디오 트랙이 해결될 때 발생합니다.

하나 이상의 미디어 플레이어에 MediaTimelineController를 연결한 후에는 컨트롤러에서 노출하는 메서드를 사용하여 재생 상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미디어의 시작 부분에서 모든 관련 미디어 플레이어의 재생을 시작하려면 시작을 호출합니다. 다음 예제 코드는 왼쪽 및 오른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구형 비디오 뷰 방향을 조정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콘텐츠에서 10초 앞으로 건너뛰는 단추 클릭 처리기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어에 대한 MediaPlayBackSession 개체가 재생 세션 속성으로 검색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