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안녕하세요 라비, 초보자를위한 좋은 튜토리얼. 이 코드를 사용하여 앱에서 한 번 로그인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려주시겠습니까? 실제로 한 번 로그인을 구현하고 싶었습니다. 사용자가 한 번 로그인하고 내 앱에 로그아웃이 없습니다. 이 코드로 수행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두 가지를 확인해야합니다. 인터넷 권한이 추가되고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AndroidManifest.xml 파일 코드와 액세스하려는 URL을 붙여 넣습니다. 이제 PHP MySQL 응용 프로그램과 안드로이드 로그인 및 등록의 두 번째 단계는 서버에 연결하는 것입니다. 폴더 android_login_example라는 이름의 안드로이드_login_connect.php에서 PHP 파일을 확인합니다. 이 파일은 서버에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결 후 데이터를 삽입, 업데이트 또는 삭제하는 쿼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앱을 실행하고 로그인 버튼 아래의 링크를 눌러 화면을 등록이동합니다. 안녕하세요, 로그인 API의 응답에 관계 없이 다음 활동의 의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 이름 암호가 올바른지 여부에 관계없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Hiii 라비 내 APIS는 잘 작동하지만 UI 내 오류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 5-24 10:24:09.852 3874-3874/ ? E / RegisterActivity : 로그인 오류 : null 안녕 아주 좋은 튜토리얼 나는 안녕하세요 라비 를 언급하지 않는 한 그 호감을 로그인하려고 할 때 작동 할 수 없습니다, 나는 하나의 질문이, 나는 당신처럼 모든 것을했고, 그것은 어떤 오류를 표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내가 모든 입력 필드를 입력하고 버튼을 누르면 등록 및 열기 화면을 누르면, 그것은 나에게 로그인을 다시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내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하지 않습니다, 그냥 나에게 약간의 회색 원을 표시, 로그인 화면을 보여줍니다. 전체 프로젝트를 다운로드하고 소스 코드로 다시 동일한 것을 시도했습니다. XAMPP (htdocs에 폴더를 넣어)로 시도, WAMPP (www에 폴더를 넣어)와 함께 시도 항상 동일합니다. 내가 시작할 때 오류가 없습니다하지만 난 아무것도 데이터베이스에서 일어난 누를 때. 나는 로컬 호스트와 내 IP (192.168.0.12)로 시도했다. 또한 서비스를 시작 (아파치 + MySQL) 및 히트 URL / 폴더 / register.php 그것은 나에게 {“오류”:true,”error_msg”:”필수 매개 변수 (이름, 이메일 또는 암호)가 누락되어 보여줍니다!”} 가장 안부 수입 info.androidhive.loginand등록.R; 이 것: {패키지의 이름}을 가져옵니다. R; WAMP가 설치된 기본 위치는 C:/wamp여야 합니다.

그래서 www 폴더로 이동하고 android_login_example라는 별도의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android_login_example 안에 android_login_config.php라는 php 파일을 만들고 콘텐츠 아래에 추가하십시오. $username $password 값을 사용자 값으로 바꿉꿉을 바꿉꿉을 바꿉꿉을 바꿉꿉을 유지합니다. 새로 설치된 WAMP 서버에서 암호는 아무 것도 없어야 합니다. 이 파일 info.androidhive.loginand등록.R 이 파일은 무엇입니까 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파일을 상수입니다. 나는 당신이 소스에서 볼 수 없습니다. 좋은 하루 라비 경, 우리는 우체부에서 GET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잘돼요.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서 . 문자열 요청 나는 GET에 메소드 게시물을 변경합니다? 이제 여기에 안드로이드 부분이 온다. 우리가 안드로이드 측에서 할 첫 번째 일은 레지스터 작업입니다. 그래서 새로운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프로젝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URL – https://localhost/android_login_example/login.php 안녕하세요 선생님, 나는 그것이 완벽하게 작동 하지만 로그인 부분에 대 한 코드 위에 시도 우체부에 그것을 테스트 하 고 사용자 이름 및 암호 매개 변수를 표시 하는 잘못 된 사용자 이름 및 암호, 그 권리는 모든 등록 된 사용자에 대한 동일한 오류를 제공하지만 그래서 당신은 login.php의 오류는 무엇인지 말해 줄 수 있습니까?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