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쿨재즈체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스튜디오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래서 랩의 완전히 저항 할 수 없는 혼합을 했다: Outkast의 `이 봐 야! ` ` ` 하이 어 `의 ` 엉덩이 통 `을 이끌었다. 그리고 키스 스웨트 ` ` 당신에 게 땀을 ` ` Coolio `의 환상적인 항해에 연주. “여전히 비행”을 할 때, 큰 티 머에 의해, Zakk는 어렸을 때 아빠의 스피커를 불고 회상 했다. 각 시간은 새로운 클래식 힙합 표준에 의해 발표 되었다. 오후 4 시에는 투팍과 닥터 드레 박사의 ` 캘리포니아 러브 `가 되었습니다. 5 번 고속도로의 465이 둔화 되면서 제이 Z와 UGK의 ` 빅 핌 `이 되었습니다. 스 눕은 6에서 ` 진 및 주스 `와 칵테일 시간에 우리를 했다. 미가 엘은 12 월 19 일 오후 3 시에 자연의 ` 힙합 Hooray `에 의해 장난 꾸 러 기에 바늘을 떨어 뜨 렸 습니다. LL 시원한 J `의 주위에 소녀 들 `을 따라 ` 이동 ` 하 고, 그 다음에는 루드가. “우리는 청취자 피드백을 위해 음성 메일 상자를 설정 했습니다.

“나는 많은 불만을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는 마 룬 5 연주에서 ` 저에 게 흥분 하는 것 `으로 갔습니다. ` ` 전화가 너무 많이 울렸다 그들은 매일 사서함을 지워야 했다. 호출자가 ecstatic 이었습니다. 역은 이전 형식으로 반환 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멋진 재즈 글꼴의 @font 얼굴 키트를 사용 하 여 훌륭한 타이포 그래피와 아름 다운 웹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Webfont 및 @font-얼굴 지원 모든 최신 브라우저는 편안 하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font 얼굴은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여기를 클릭 하 여 멋진 재즈 webfont 키트를 다운로드. 다음 예제에서는 css 및 html 코드를 안내 합니다. 최대 크로스 브라우저 타이포 그래피 지원, WOFF (웹 OpenFont 형식)를 보장 하는 모든 최신 브라우저와 함께 작동 합니다. 여기를 클릭 하 여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웹사이트에이 글꼴을 사용 하 여 귀하의 법적 책임은. 글꼴의 라이센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역은 2006에서 신디케이트 토크 라디오가 되었고, 그 해 후반에는 수 중 매체에 의해 입수 되었다. 길을 따라, 스턴 트 형식 및 장소 소유자와 달 림이 있었다: 크리스마스 음악과 TV-끝에 며칠 동안 테마를 표시; 아무것도 하지만 한 지점에서 건설 소음; 또 다른, ` 외로운도로 `, ` 왕 `은 ` 장 자크 퍼 레이에 의해 ` 백조 스플래시 다운, ` 그의 큰 밴드에 의해 ` 한 루프에서 연주. 2007에 늦게, 물 러는 약간의 총 전화 편지 따뜻한, 상업 무료 쉬운 듣기 및 소프트 록의 93 시간으로 전환. 7 월 2009, 역은 지역 등급에서 21 완료 후, 그것은 상위 40 형식으로 전환 하 고 이름을 i94로 변경. 2 년 후,이 역은 ` 인디의 i94 `이 되었고, 그 혼합물에 오래 된 안타를 추가 하 여 현대에 뜨거운 성인이 되었습니다. “우리는 너무 많은 시간을, 팬 베이스를 구축 하는 것은 정말 열심히 했다,” 모리스는 말했다. “우리는 누구도 첫 번째 선택이 아닙니다. 우리는 네 번째 선택 이었습니다.

두 사람은 그 아이디어를 “콘텐츠 및 프로그래밍” 이라는 “존 디 키”의 전무 부사장에 게 가져왔다. 동시에, Dickey는 라디오 하나가 인디애나폴리스에서 붐 클론을 출시 할 계획 이라는 단어를 잡았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