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문명4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시드 마이어는 종종 게임은 “흥미로운 결정”에 대 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 중 더 많은-플레이어에 게 명확 하 고 분명 하다 더 큰 결과와 함께-이 버전에서 과거의 것 보다. 문명 4는 단지 흥미로운 것 이상입니다. 그것은 매력적이 고 중독성, 미묘한, 다양 한, 매력적인, 그리고 쉽게 올해의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IV: 컴플리트 에디션 (c) Firaxis 게임/2K 게임 당신의 종교를 확산의 장점 때문에, 당신은 다른 도시에서 자신의 종교를 확립 선교사를 구축 할 수 있습니다 (친절 한 또는 다른). 문명 IV는 선교사 들과 같은 비 군사 유닛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때때로 파워 게임-액티 비전의 문명 클론 시리즈에 대 한 호출과 같은 것 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분명히 정착민 들이 있으며, 문명 III의 일꾼 유닛이 남아 있습니다. III에서 다르게 처리 되는 스파이도 유닛으로 다시 돌아갑니다. 문명 III의 위대한 지도자 들은 ` 훌륭한 사람들 ` (다양 한 부름)으로 진화 하 여 도시에 ` 슈퍼 전문가 `로 추가 하거나 특별 한 건물을 만들기 위해 희생 하거나 ` 황금 시대 `를 촉발 시킬 수 있습니다. 속도는 문명 4에서 뽀 얀 이다. 다양 한 짜릿한. 전투와 공 민을 위한 새로운 시스템 (다른 게임에서 공개적으로 cribbed)은 디자인에 매끄럽게 적응 하 고 따라서 개인 첨부 파일을 사용자 정의의 큰 의미를 초대 합니다. 테크 트리에는 새로운 유연성 (개별 기술자의 중요성은 말할 것도 없음), 미묘 하 고 중요 한 종교 시스템 (조금 이라도 안전 하 게), 도시와 문명에 개성을 더해주는 상세한 작업자 개선 전체 지도 (그것은 처음에 볼 수 있는 만큼 어려운 아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문명 IV는 지금까지 전임자에서 가장 큰 출발 이다.

Firaxis는 문명 III을 복용 하 고 새로운 방향으로 밀어내는 것이 아니라 처음부터 다시 문명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강조 했습니다. 문명 참전 용사는 유닛의 공격과 방어 점수가 하나의 ` 힘 ` 등급으로 대체 되는 것을 주목 하 게 됩니다. 각 유닛은 다양 한 보너스와 특수 능력을가지고-장 수는 장착 유닛에 대 한 더 나은, 궁 수는 ` 첫 번째 파업 `, 엣 세 테라를 얻을. 더 많은 것은, 단위 싸움과 경험을 얻을, 그들은 그들에 게 여분의 개별 보너스를 주는 승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도시를 지키고 좋은 특정 단위를 가질 수 있습니다, 또는 하나는 정글에서 싸우는 쪽으로 기어 드). 거의 모든 개조는 기술적인 작업 없이 비교적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로 이동 합니다 c; 프로그램 FilesFiraxis GamesCivilization4, 하지만 하지. /My 문서/내 게임/폴더. 그런 다음 플레이 하는 게임에 따라 개조 폴더, 전쟁 군주 또는 칼 폴더 너머를 직접 엽니다.

세 가지 경우 모두 MODS 하위 폴더를 엽니다. 당신이 mod의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한 후, 모드의 메인 폴더 (거의 항상 모드의 제목을 명명)이 MODS 디렉토리를 추출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