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맥 다운로드 설치

under Uncategorized

설치 버튼을 클릭 하 여 홈 사용자 디렉토리에 아나콘다를 설치 하십시오 (권장): mac 앱 스토어는 Mac 용 앱 스토어만이 아닙니다. 게이머 들은 의심의 여 지 없이 Steam에 익숙하며, macOS에서 지원 되는 모든 게임을 설치할 수 있는 Mac 버전을 제공 합니다. 소프트웨어 설치는 Windows 시스템에서와 동일 하 게 작동 합니다. “이 위치에 아나콘다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 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 면 설치를 다시 선택 하십시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설치 프로그램을 탑재 한 다음 화살표 로고를 두 번 클릭 하 여 실행 합니다. OS X 엘 캐 피 탄 v 10.11.5 이상을 사용 하 고 있고 앱 스토어 환경 설정이 새로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로 설정 된 경우 업데이트, 모하비 편리 하 게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 됩니다., 그것은 더 쉽게 업그레이 드를 만들기. 모하비를 설치할 준비가 되 면 알림이 알려 드립니다. 시작 하려면 설치를 클릭 합니다. 또는 설치 위치 변경 단추를 클릭 하 여 다른 위치에 설치 합니다 (권장 되지 않음). 또는 나중에 모하비를 설치 하려면 알림을 해제 합니다. 설치 준비가 완료 되 면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macOS 모하비 설치 라는 파일을 엽니다. 또는 휴지통으로 드래그 하 여 설치 프로그램을 삭제 합니다.

거기에 몇 가지 다른 주목할 만한 앱 스토어가 있다. Setapp는 매달 $10에 대 한 인기 있는 맥 응용 프로그램의 수십에 무제한 액세스를 제공 합니다. 설치는 죽은 간단 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가치를 그 가격대에 제공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많이 할 것입니다. 또한 Homebrew, 당신이 리눅스 시스템에 당신이 할 수 있는 방법으로 신속 하 게 무료 커맨드 라인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Python 버전의 그래픽 macO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대상 선택 화면에서 나만 설치를 선택 합니다. Mac 용 Visual Studio를 설치 하면 앱에 대 한 코드 작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 가이드는 프로젝트를 작성 하 고 배포 하는 다음 단계를 안내 하기 위해 제공 됩니다. 우리는 모두 우리의 휴대 전화에 앱 스토어에 사용, 하지만 바탕 화면에 그들은 이상한 남아 있다. 여전히, 맥 앱 스토어는 확인 하는 괜찮은 첫 번째 장소입니다. 스토어를 열고 원하는 앱을 검색 한 다음 ` 내려받기 `를 클릭 합니다.

Mac 모델, 메모리, 저장 공간 및 macOS 버전을 찾으려면 Apple () 메뉴에서이 Mac에 대해를 선택 합니다. Mac이 OS X 엘 캐 피 탄과 호환 되지 않는 경우 설치 프로그램에서 알려 드립니다. 따라서 macOS 10.14 모하비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기 전에 Mac이 백업 되었는지 확인 하십시오. 이를 수행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Mac을 백업 하는 궁극적인 가이드를 참조 하세요.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