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구글 플레이에이 PSP 에뮬레이터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또는 단순히 다운로드 하 고 여기에서 .apk 파일을 설치 (이 페이지로 서핑 하 고 장치에서이 버튼을 터치, 당신이 비 플레이 스토어 설치를 사용 하도록 설정 했는지 확인): ZIP 파일을 다운로드 하 고 압축을 풉니다. 또는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it에서 최신 소스를 얻고 에뮬레이터 개발에 동참 하세요! PPSSPP는 풀 HD 해상도에서 PC에 PSP 게임을 실행 하 고, 너무 안 드 로이드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원래 PSP의 작은 화면을 위해 만들어진 것 처럼 너무 흐리게 될 것입니다 텍스처를 고급 수 있습니다. . 이 응용 프로그램은이 소프트웨어의 모든 기능을 얻을 수 있도록 PSN 및 PSP 파일 형식과 호환 됩니다. 탈 옥 iOS 장치에 대 한 PPSSPP Cydia/APT 저장소 (추가 정보) 참고: 아이콘을 제외 하 고 일반 버전과 동일 하지만 기분이 좋습니다. 이것은 PPSSPP의 미 고 포트입니다. 빌드를 수행 하기 위한 xsacha 덕분에.

롤아웃이 시작 됨-Android를 사용할 경우 1 주일 이내에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회전 하는 큐브를 그리는 PSP 프로그램입니다. UMDs가 덤프 되기 전에 장치에서 emu가 작동 하는지 테스트 합니다. 이것은 PPSSPP의 판도라 포트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설치 하는 방법을 파악 해야 합니다:) 감사 합니다. 소스를 다운로드 하거나, 오른쪽에 비공식 빌드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 모두, 이것은 당신이 가장 최고의 놀라운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경험을 하 게 데스크톱 프로토콜에서 작동 하는 원활한 도구입니다. 당신은 또한 데모와 게임의 컬렉션의 다양 한 도구가 필요 하면, 그것은 여전히 최고입니다. 이 도구로 작업 하기 위한 구성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또한, 당신은 바로 당신의 PC에서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그것은 플레이 스테이션이 당신에 게 모든 추가 기능을 제공 하는 것과 같은 컴퓨터 기능에 대 한 완전 한 이해가 있습니다. PPSSPP는 탈 옥 (권장) 및 비 탈 옥 iOS 기기 모두에서 작동 합니다. 윈도우 ISO 게임이 나 PSP 장치에서 실행 되는 게임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에뮬레이터 및 디버거 인 도구를 원할 때 PPSSPP이 범주에 맞습니다. 그것은 특정 콘솔 내에서 문제를 감지 하 고 해결 하는 옵션이 있는 Windows 기반 장치를 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 심지어 현대 안 드 로이드 폰과 태블릿에서, 당신은 종종 원래의 해상도를 두 배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외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것은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PPSSPP 1.8.0 몇 가지 버그를 수정 하 고 실질적으로 다양 한 하드웨어와의 호환성을 향상 시킵니다. 불 칸의 모바일 PowerVR GPU에 대 한 지원은 깨진 디스플레이의 많은 인스턴스를 고정 추가 되었습니다. 다음은 주요 변경 사항의 전체 목록입니다: 또한, 개인 프로젝트를가지고 당신이 모니터링 도구를 원하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최고의 있다.

그것은 또한 더 나은 관리를 위해 컴퓨터에 모든 PSP 게임을 로드 하는 전송 플랫폼 역할을 하는 도구입니다. 이것은 PPSSPP의 블랙베리 10 포트입니다. 당신의 컴퓨터에서 사이드바를 사이드 로드 사 츠 시 또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빌드를 수행 하기 위한 xsacha 덕분에. 당신은 PPSSPP의 개발을 지원 하 시겠습니까?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PPSSPP의 골드 버전을 구입!.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