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개발자는 아직이 업데이트에 대 한 정확한 릴리스 날짜를 부여 하지 않은, 하지만 그들은 증가 다운로드 크기의 플레이어를 조언 하기 시작 했다는 사실은 그것은 멀지 않은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어쩌면 다음 주 이내에도. 블리자드의 공식 포럼에는 오버 워치의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콘텐츠를 덮어쓸 수 없으며 PC와 콘솔 플레이어 모두 재설치를 완료 했다는 설명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스토리: 오버 워치 개발자 블리자드는 PS4, Xbox One 및 PC에서 1 인칭 슈팅 게임을 위한 무료 주말을 발표 했습니다. 11 월 18 일 오전 11 시부터 11 월 21 일까 지 지속 됩니다. PC 플레이어는 가능한 한 일찍 업데이트를 얻을 하고자 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출시로 오버 워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하는 Battle.net 응용 프로그램을 떠날 수 있습니다, PS4와 x 박스 하나에 그는 그냥 기다려야 할 것 이다 업데이트가 콘솔에 대해 한 번에 모두 출시 될 때까지. 블리자드에서 열리는 연례 대회, 블 리즈 컨은 지난 주말에 개최 되었고 오버 워치 발표가 있었습니다. 여기에 스킨을 볼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 솜 브라 외에도, 플레이 메뉴의 새로운 “아케이드” 섹션이 공개 되었습니다. 그것은 메뉴의 주간 난 투를 대체 하 고 1 종족 미스터리 결투, 3v3 제거, 그리고 6v6 미스터리 영웅을 포함 하 여 독특한 모드의 무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http: 우리는 로드 시간을 줄이기 위해 3 번째 호스트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제공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다운로드 후 단순히 추출. 그런 다음 Battle.net 런처 “포지셔닝” (로컬) 오버 워치 설치 프로그램. 따라서 당신은 처음부터 누락 대신 다운로드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블리자드에서 레벨을 올리고 전리품 상자를 획득 하 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진행 상태를 유지 하 고 싶다면 오버 워치 사본을 구매 하 고 계속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PSN, Xbox Live 또는 Battle.net 계정으로 게임을 구매 해야 합니다. 오버 워치에 대 한 할인이 발표 되지 않았습니다. 이제 오버 워치의 새로운 영웅 인 애쉬와 그녀의 사이드 킥이 공개 되었으므로, 플레이어 들은 게임의 다음 업데이트에서 그녀의 출시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블리자드는 플레이어 들에 게 업데이트가 평소 패치 보다 조금 더 실질적인 것을 경고 하기 시작 했으며, 실제로 게임을 완전히 재설치 해야 합니다. 이것은 애쉬와 밥 혼자 때문이 아니다; 대신 블리자드는 게임 전체를 최적화 하기 위한 목적으로 상당수의 백엔드 시스템을 정밀 하 게 정비 하 고 있습니다. (오버 워치 FAQ)-Battle.net 런처에서 직접 다운로드에 문제가 있는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또한, 블리자드와 오버 파워를 시작 하는 방법과 개발자가 나머지 명단과 함께 작동 하도록 균형을 조정 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블리자드가 제공 하는 무료 주말 트라이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 한 안내는이 글의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주말 클라이언트의 대략적인 다운로드 크기는 12GB 이며, 콘솔에 참여 하려면 플레이 스테이션 플러스 또는 Xbox Live 골드가 필요 합니다. 진행이 계속 되는 동안, 트로피와 업적은 주말 무료 플레이어를 위해 비활성화 됩니다. 업데이트 오늘 모든 플랫폼에 솜 브라의 출시와 함께, 순간 이동 해커 캐릭터는 이제 다가오는 무료 주말에 포함 됩니다. 뉴스 팁을가지고 있거나 직접 연락 하 고 싶으십니까? 이메일 news@gamespot.com (캡 콤에 의해 당신에 게 가져) 악마는 재생 가능한 안티 영웅의 3의 트리오는 지 하의 힘겨운 거주자을 데리고의 세 가지 매우 다양 한 방법을 제공 합니다.

좀 더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비디오 게임을 하는 동안 게임의 자에 앉아있는 사람 그들은이 제한 된 인터넷 연결을 가진 사람들을 위해 조금 어려운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인정, 다운로드 시간을 증가 언급 하지, 하지만 사전 경고의 요점은 선수 계획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사전.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