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내 생각에, 어도비 리더 (그림 A) 이메일 첨부 파일을 열기 위한 하나의 가장 중요 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내가 받는 중요 한 첨부 파일의 대다수는 PDF 형식입니다. 이러한 문서는 계약서 게시부터 여행 예약까지 다양 합니다. 어도비 리더는 (pdf를 열 수 있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이 있지만)이 PDF 파일을 열기 위한 사실상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 리더는 무료 이며 모든 주요 모바일 플랫폼 뿐만 아니라 PC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 첨부 파일이 전자 메일의 긴 스레드 내에 있는 경우 표시 되기 전에 첨부 된 특정 전자 메일을 열어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맨 아래에 스크롤을 시도 하십시오. 타사 앱, 타사 앱 스토어 및 스마트폰과 정보를 안전 하 게 유지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장: 휴대폰의 저장 장치에 첨부 파일을 저장 합니다. 일부 사진은 첨부 파일이 아닌 전자 메일 메시지 내에 전송 됩니다. 사진이 이메일 내부에 있는 경우: 첨부 파일이 포함 된 이메일을 받으면 기기에 첨부 파일 사본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머니는 낯선 사람에 게 서 앱을 절대 복용 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아니요? 특히 타사 앱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 할 때 수반 되는 위험을 고려할 때 여전히 좋은 충고입니다. 다른 사람이 나에 게 GoToMeeting을 기반으로 온라인 모임 요청을 보내지 않으면 거의 일주일이 걸리지 않습니다. 전자 메일 메시지에는 일반적으로 첨부 파일이 아닌 모임에 대 한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GoToMeeting을 먼저 설치 하지 않고 링크를 사용 하려고 하면 일반적으로 GoToMeeting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메시지에 파일을 첨부 하는 컴퓨터 방법은 먼저 Gmail 또는 이메일 앱을 사용 하 고 메시지를 작성 하는 것입니다. 작업 오버플로 아이콘을 터치 하 고 명령 첨부 파일을 선택 합니다. 표시 되는 화면을 사용 하 여 앱을 선택 하거나 휴대폰에 저장 된 파일을 검색 하 여 첨부 파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사 앱 스토어의 위험을 최소화 하는 한 가지 방법은이를 피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할 경우에도, 공식 앱 스토어 중 하나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악성 코드에 따라 장치를 가질 수 있다. 전자 메일 첨부 파일을 열기 위한 또 다른 필수 응용 프로그램은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모바일입니다 (그림 C). 마이크로소프트는 iPad에 대 한 그것의 주력 생산성 제품군의 모바일 버전을 제공 합니다, 아이폰, 그리고 안 드 로이드 전화.

사무실 모바일은 또한 운영 체제의 일환으로 윈도우 폰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워드, 엑셀, 파워 포인트를 포함 한다. 또한 OneNote를 별도의 다운로드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이 감염 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앱 코드 안에 바이러스나 맬웨어가 내장 되어 있는 앱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앱이 설치 되 면 바이러스 또는 맬웨어가 Android OS 또는 iOS와 같은 스마트 폰 운영 체제를 감염 시킵니다. 구글 플레이를 위한 앱 어드바이저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앱 어드바이저는 앱을 스캔 하 고 Google에서 다운로드 하기 전에 휴대 전화로 정보를 제공 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장치에 도착 하기 전에 위험을 플래그. 또한 앱의 개인 정보 보호 위험, 데이터 사용량 및 배터리 수명 배수 같은 문제를 해결 합니다.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첨부 파일을 확인 합니다. 아래쪽 화살표를 탭 하 여 장치에 저장 하거나 삼각형 아이콘을 클릭 하 여 Google 드라이브에 저장 합니다. 메시지를 보내면 첨부 파일도 함께 사용 됩니다.

단순한 인터넷 모멘트에서는 수신자가 메시지와 첨부 파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첨부 파일이 있는 이메일은 받은 편지함에 착륙 했지만 아무리 흥분 하면 저장 하거나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그럼 여기에 안 드 로이드 스마트 폰과 태블릿에 Gmail 첨부 파일을 저장 하는 방법. 읽기: 24 가장 새로운 전화는 2015에 대해 가장 흥분 해야 합니다. 이메일이 의심 스 러 워 보이는 경우 답장 하지 말고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지 마십시오. 스팸 또는 피싱으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Wi-fi 네트워크에서 메일을 성공적으로 다운로드 하지만 셀룰러 네트워크에서는 안 드 로이드 폰을 사용 하는 고객의 의견을 가끔 듣습니다. 증상은 Wi-fi 네트워크에 없는 경우 전화가 메일을 기다리는 것 처럼 작동 하거나 메일의 일부를 다운로드 하지만 첨부 파일은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