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Mac 용 오토 데스크 소프트웨어로 모든 것을 설계 하 고 만들 것입니다. 업계 최고의 페이지 디자인 소프트웨어 및 레이아웃 앱을 사용 하면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를 위한 아름 다운 문서를 만들고, 프리플라이트 하 고, 게시할 수 있습니다. InDesign에는 포스터, 서적, 디지털 잡지, 전자책, 대화형 Pdf 등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Inventor 소프트웨어로 작성 하기 전에 제품을 설계, 시각화 및 시뮬레이션할 것입니다. 오디오, 비디오, 슬라이드 쇼 및 애니메이션을 사용 하 여 사람들을 그리는 디지털 잡지, 전자책 및 대화형 온라인 문서를 만듭니다. InDesign을 사용 하면 디자인 요소를 쉽게 관리 하 고 EPUB 및 PDF에서 HTML로 모든 형식으로 몰입 형 환경을 신속 하 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전문 건축가 또는 심각한 할-스스로 매니아 여부, 맥에 대 한 홈 디자인 스튜디오는 제공 하는 많은 있다. 살펴보고 새로운 버전 19를 발견 하십시오. 인상적인 도구와 현실적인 시각화 Mac 용 펀치 홈 디자인 소프트웨어에서 이상적인 가정 및 조 경 디자인 소프트웨어 패키지로 결합! 편지지, 전단지 및 포스터에서 브로셔, 연례 보고서, 잡지 및 서적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디자인 합니다. 전문적인 레이아웃과 조판 도구를 사용 하면 세련 된 타이포 그래피와 풍부한 그래픽, 이미지 및 표가 있는 다중 열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 번의 클릭 만으로 문서를 준비 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 맥 앱 스토어 | 평가판 다운로드 | 릴리즈 노트 | 키 사다리꼴 위 버 8 필요 맥 OS X 10.12 또는 더 이상. 모하비와 호환 됩니다.

단일 라이센스는 동일한 가정에서 최대 5 대의 Mac에 대해 유효 합니다. 구독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무료 8. x 업데이트. 협업을 위해 제작 된 도구를 사용 하 여 더 빠르고 스마트 하 게 설계 하십시오. InDesign은 Adobe InCopy와 매끄럽게 통합 되므로 작성자 및 편집자와 동시에 레이아웃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피드백을 보려면 Pdf에서 주석 및 편집 내용을 가져옵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라이브러리를 통해 팀원 들과 텍스트, 색상, 그래픽 등을 공유할. 인쇄 또는 디지털 미디어에서 작업 하 든 InDesign에서는 페이지를 뛰어 넘는 레이아웃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utodesk는 모바일 또는 데스크톱 기기와 호환 되는 iOS 및 클라우드 서비스용 모바일 앱을 보유 하 고 있습니다. .

아래 코드를 복사 하 여 웹사이트에이 프로그램을 추가 합니다. 웹사이트가 iPhone, iPad, iMac 등 다양 한 기기에서 어떻게 표시 될 지 미리 봅니다. 어둡고 강렬한에, 부드럽고 미묘한 모든 사이트 스타일을 할 수 있습니다! RapidWeaver은 50 이상 테마 내장 및 RapidWeaver 커뮤니티에서 100의 더 사용할 수와 함께 제공 됩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기능과 수많은 미세 조정으로 포장 되어 있어야 합니다. 활성화, 비활성화, 쉽게 테마, 플러그인과 스택을 관리. 뿐만 아니라 당신은 당신의 사진 라이브러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브라우저 및 세계에서 가장 큰 무료 온라인 사진 라이브러리의 이미지를 사용, Unsplash. RapidWeaver은 또한 매우 쉽게 사이트 리소스를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드래그 앤 리소스 브라우저로 드롭. 작업에서 보기 또한, 우리는 패 러 랠 데스크톱 및 VMware Fusion을 포함 하 여 가상화 된 환경에서 Mac에서 사용 될 때 다양 한 제품에 대 한 완벽 한 지원을 제공 합니다. 우리는 또한 부팅 캠프를 통해 이러한 제품을 지원 합니다, 맥 OS X의 일부를 설치 하 고 Mac에서 Windows (및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조명이 너무 밝은 경우, 당신은 어둠 모드에 전환 하 고 모하비에서 프로 처럼 작동 할 수 있습니다. @ITunes 우리를 따라 하 고 새로운 아이튠즈 라디오 방송국 우리가 사랑 하는 음악을 발견 할. 이 창의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 하 여 용감한 설치. 그리고 당신은 모든 설정 있어! RapidWeaver 커뮤니티를 검색 하 고 RapidWeaver에 사용할 수 있는 놀라운 애드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새로 구체화 된 스니펫 관리자에서 유용한 HTML, CSS, Javacript 및 일반 텍스트를 저장 합니다. 매킨토시® OS X 10.9 이상 인텔® 코어™ 듀오 프로세서 또는 더 빠른 256MB RAM, 3.5 기가바이트 하드 디스크 공간, 1GB 램, DVD-ROM, 1024×768 색상 해상도, 키보드 및 마우스를 표시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