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volley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발리는 파싱 중에 모든 응답을 메모리에 저장 하기 때문에 대규모 다운로드 또는 스트리밍 작업에는 적합 하지 않습니다. 대규모 다운로드 작업의 경우에는 다운로더와 같은 대안을 사용 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어 발리 라이브러리는 GitHub에서 개발 되 고 발리 “도구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으로 적용 가능한 유틸리티의 집합 뿐만 아니라 주요 요청 디스패치 파이프 라인을 포함 하 고 있습니다. 발리를 프로젝트에 추가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앱의 빌드에 다음 종속성을 추가 하는 것입니다. gradle 파일: 나는 Blobby 발리 1의 팬 이었고, 나는 그 연속이 기 쁘 다 때문에이 아케이드를 좋아한다. 나는 Blobby 발리 2 재생 행복 한 시간을 보냈다. 발리는 검색 결과 페이지를 구조화 된 데이터로 가져오는 등의 UI를 채우는 데 사용 되는 RPC 유형 작업에 탁월 합니다. 그것은 어떤 프로토콜과 쉽게 통합 하 고 원시 문자열, 이미지 및 JSON에 대 한 지원과 함께 상자에서 온다. 발리는 필요한 기능에 대 한 기본 지원을 제공 하 여 상용구 코드를 작성할 수 없으며 앱과 관련 된 논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발리 및 사용 방법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Android 개발자 교육 페이지를 참조 하세요. 또한 발리 저장소를 복제 하 고 라이브러리 프로젝트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발리는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네트워킹을 쉽게 하 고 가장 중요 한 것은, 빠른 HTTP 라이브러리입니다. 발리는 GitHub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글/발리에서 새로운 버전의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난 그냥 첫 번째 경기 15:17 승리! 유감 스러운 것은 리플레이가 OGM 또는 다른 비디오 형식으로 저장 되거나 변환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 이제는 요청을 사용 하 여 사용자 지정 클래스에만 요청을 보냅니다. GET 및 파일을 doenload 하려는 위치에서 url입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면 GitHub 데스크탑을 다운로드 하 고 다시 시도 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의 내부 디렉터리에서 해당 이름을 가진 파일을 반환 하 고 이러한 이름을 가진 파일이 없는 경우 null입니다. 이름으로 파일의 확장명을 추가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 이유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특정 파일 예를 들어, 앱 또는 임시 미디어 파일에서 다운로드 한 추가 리소스는 내부 저장소에 저장 됩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는 발리를 사용 하 여 파일을 다운로드 할 것입니다. 외부 저장 장치에 저장 된 파일은 공유 가능 하며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응용 프로그램 폴더 데이터/데이터로 이동// 당신은 또한 외부 stoage에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파일이 있습니다 … 안 드 로이드의 파일은 내부 및 외부 메모리 중 하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내부 저장소에 저장 된 파일은 응용 프로그램에 비공개 이며 다른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하면 이러한 파일이 삭제 됩니다. 첫째로 당신은 같은 자신의 사용자 지정 요청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