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php eclipse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개발 하 고 모든 자바 프로그램을 실행 하려면 시스템에 JDK를 설치 해야 합니다. 당신은 여기에서 자바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http://www.oracle.com/technetwork/java/javase/downloads/index.html). 당신이 링크를 열면 아래와 같은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림 1) 스크린 샷. JDK를 다운로드 하려면 빨간색 상자를 클릭 하십시오. 개발자 빌드를 찾고 있다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http://download.eclipse.org/tools/pdt/updates/6.2이 패키지는 PDT p2 저장소를 포함 하 고 있으며이는 PHP IDE 프로젝트 Eclipse.org에 액세스 하지 않고도 Eclipse에 PDT를 설치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P를 제공 합니다. Eclipse 플랫폼을 위한 통합 개발 환경 프레임 워크. 이 프로젝트는 PHP 기반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 고 확장성을 용이 하 게 하는 데 필요한 개발 구성 요소를 포함 합니다. 개발자에 게 PHP 기능을 제공 하는 기존 웹 도구 프로젝트를 활용 합니다.

이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는 방법을 볼 것 이다 Php와 인기 있는 IDE 이클립스 라고. 우리는 php 언어 공식 사이트 인 php.net에서 Php 인터프리터를 다운로드 합니다. 주의 사항: 기본적으로 Sahana 코드에서 파일을 변경할 때마다 해당 파일을 PHP 브라우저에 저장 하므로 Sahana에서 .inc 파일을 편집 하는 경우 코드 자체는 표시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환경을 사용 하 여 Sahana에서 작업 하는 경우 브라우저 창을 자동으로 새로 고치는 기능을 해제 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 환경 설정-> PHPeclipse 웹 개발-> 브라우저 미리 보기 기본값을 선택 하 고 편집기를 열 때 PHP 브라우저 보기 새로 고침의 선택을 취소 합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항상 이클립스의 브라우저에서 실행 Sahana을 유지 하 고 그냥 변경 사항을 확인 하기 위해 수동으로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이클립스 IDE는 자바로 내장 되어 있습니다. Java를 설치 하려면 java SE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최신 Java 버전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시스템 등록 정보에서 환경 변수 옵션을 사용 하 여 Java bin 디렉토리에 경로를 추가 해야 할 수 있습니다.

XAMPP 실행으로, 우리는 이제 Eclipse에서 CVS 또는 SVN에서 Sahana의 최신 버전을 확인 하 고 우리의 로컬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지침에서는 Sahana의 CVS 리포지토리에서 Sahana 단계 2 분기를 확인 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PDT와 PHP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하는 경험은 이클립스 생태계에 의해 생성 된 플러그인의 큰 다양성으로 확장 될 수 있다. 다음은 PDT 위에 구축 되거나 PDT와 통합 된 오픈 소스 프로젝트 및 상업용 제품입니다. Eclipse에서 도움말->를 클릭 하 여 새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 고 *: http://download.eclipse.org/tools/pdt/updates/6.1를 사용 하 여 작업 하십시오. 다운로드 후 프로그램 파일에서와 같은 파일을 추출. Windows에서 PHP 개발이 작동 하는지 확인 하려면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IIS 웹 사이트를 설치 하십시오. Eclipse를 실행 하면 새 PHP 프로젝트를 생성 하 고 이름을 지정 합니다 (예: php 테스트).

윈도우에서 이클립스 PDT를 사용 하려면 PDT 홈 페이지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잡아. *-최신 안정: http://download.eclipse.org/tools/pdt/updates/latest/-최근 밤: http://download.eclipse.org/tools/pdt/updates/latest-nightly/다음은 이클립스를 설치 하는 방법에 대 한 단계를 제공 합니다, 이클립스에 대 한 PHP 플러그인, 그리고 XAMPP 프레임 워크 (아파치, MySQL, PHP 및 펄). 이클립스 용 PHP 플러그인은 XAMPP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므로이 세 가지를 설치 하면 Eclipse의 내장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작성 하거나 수정한 코드를 즉시 볼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메뉴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Eclipse 프로젝트 속성 또는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 하 여 필요한 경우 웹 서버 구성 정보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프로젝트 폴더는 프로젝트 폴더의 파일을 제공 하도록 IIS가 이미 구성 되었으므로 URL에 필요 하지 않습니다. 즉 프로젝트 폴더는 php 테스트 웹 사이트에 대 한 IIS 가상 폴더입니다. 우리는 다음 링크에서 이클립스를 다운로드 합니다. Eclipse를 다운로드 한 후에는 압축을 풀고 이클립스 .exe 바이너리를 실행 합니다.

Eclipse를 실행 하기 위해서는 Java 런타임이 이미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아키텍처에 따라 선택할 것입니다. (1) 이클립스: 플러그인과 좋은 커뮤니티 지원의 긴 목록과 무료 IDE 우리는 다음 링크에서 Php 인터프리터를 다운로드 합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