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imageready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어도비 ImageReady 1.0는 독립 실행 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7 월 1998에서 릴리스 되었습니다. [1] ImageReady는 포토샵 버전 2.0 통해 9.0 (CS2)와 함께 포장 되었다. Photoshop 7부터 Adobe는 ImageReady의 버전 번호를 7.0으로 변경 했습니다. Photoshop과 ImageReady는 두 개의 개별 프로그램 이지만 하나의 CD에 함께 제공 됩니다. Photoshop, 이미지 편집기 및 ImageReady는 웹 그래픽 creator가 완전히 통합 되어 있으므로 ImageReady 내에서 Photoshop의 고급 이미지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 하 고, 웹 기반, 정적 그래픽을 생산에 관해서, 우리는 불꽃 놀이 ` 청소기 인터페이스와 벡터 및 그래픽 개체 모두에 대 한 원활한 지원을 선호 합니다. 포토샵의 강력한 이미지 편집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필요가 없는 한, 우리는 불꽃 놀이 약간의 웹 그래픽 가장자리를 제공 합니다. Photoshop과 ImageReady는 두 개의 개별 프로그램 이지만 하나의 CD에 함께 제공 됩니다. Photoshop, 이미지 편집기 및 ImageReady는 웹 그래픽 creator가 완전히 통합 되어 있으므로 ImageReady 내에서 Photoshop의 고급 이미지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에도 불구 하 고, 웹 기반, 정적 그래픽을 생산에 관해서, 우리는 불꽃 놀이 ` 청소기 인터페이스와 벡터 및 그래픽 개체 모두에 대 한 원활한 지원을 선호 합니다.

포토샵의 강력한 이미지 편집 도구에 쉽게 액세스 할 필요가 없는 한, 우리는 불꽃 놀이 약간의 웹 그래픽 가장자리를 제공 합니다. 조잡 한 레이어 그래픽에 효과를 추가 하려면 [그림자] 또는 [경사]와 같은 ImageReady의 레이어 스타일을 동일한 이름의 팔레트 도구를 사용 하 여 적용 합니다. 그러나 ImageReady 객체는 진정한 벡터 오브젝트가 아니므로 모든 편집을 수행 하면 다른 레이어가 생성 되 고 각 효과에 대해 별도의 레이어를 만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개의 다른 스타일 단추가 있는 도구 모음을 어셈블하려면 각 단추가 다른 레이어에 있어야 합니다. ImageReady가 출시 된 포토샵 버전은 ImageReady에서 직접 이미지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ImageReady에서 편집” 버튼을가지고 있다. ImageReady에는 차례로 “포토샵에서 편집” 버튼이 있습니다. 그래픽을 만들었으면 ImageReady에서는 삼중 탭 애니메이션/이미지 맵/슬라이스 팔레트 세트를 통해 웹에 정통한 기능 (슬라이스, 이미지 맵, 롤오버 및 간단한 애니메이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기능을 사용 하면 이미지를 간단한 GIF 또는 QuickTime 애니메이션으로 변환 하 고, 이미지를 불규칙 한 모양의 세그먼트로 나누고 (각각의 URL에 링크), 문서를 각각 작은 세그먼트로 잘라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구성 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버전 7.0에서는 문서에 추가한 롤오버, 이미지 맵, 애니메이션 시퀀스 및 슬라이스를 모두 표시 하는 새로운 롤오버 팔레트를 제공 합니다. ImageReady는 포토샵에 강한 resemblances; 그것은 심지어 포토샵 필터의 동일한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hotoshop 도구와 유사 하지 않은 도구 세트는 버전에 따라 다양 한 손 모양 또는 화살표로 표시 되는 도구의 이미지 맵 세트입니다.

이 도구 상자에는 Photoshop에서 찾을 필요가 없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ImageReady는 효과를 많이 사용 하는 사진 조작이 아닌 웹 개발용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ImageReady에는 애니메이션 GIF 만들기, 이미지 압축 최적화, 이미지 슬라이스, 롤오버 효과 추가 및 HTML 생성과 같은 특수 기능이 있습니다. ImageReady의 인터페이스는 포토샵의 왼쪽에 있는 도구 모음, 오른쪽에 있는 팔레트, 중간에 작업 공간을 닮 아 있기 때문에 어도비 인 졸리는 학습 곡선의 많은 경험 하지 않습니다. 또한 ImageReady의 화면 하단에 있는 애니메이션, 이미지 맵 및 슬라이스 팔레트와 왼쪽의 롤오버 팔레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Fireworks와 마찬가지로 ImageReady의 작업 공간 창에는 원본, 최적화, 2 업 및 4 업이 있는 4 개의 탭이 있어 문서를 다른 파일 형식 및 압축 속도로 미리 볼 수 있습니다. Dà © jà 인터페이스 Photoshop 및 ImageReady가 동일한 CD에 제공 되므로 두 앱을 동시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