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3dp net 다운로드

under Uncategorized

지금 다운로드 (사이트 방문) 버튼을 클릭 하면 타사 사이트에 대 한 연결이 열립니다. Download.com는 제 3 자 사이트에서 호스팅되는 소프트웨어의 보안을 완전히 보장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휴대용 이기 때문에이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 레지스트리 항목의 변조 하지 않는 것을 언급 할 가치가 있다. 더 많은, 당신은 모든 USB 플래시 드라이브 또는 다른 유사한 장치에 복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설치 단계를 거치지 않고, 산들 바람에 누락 된 드라이버를 확인 해야 할 때마다 당신과 함께 그것을가지고. 없음. 거기에 애드웨어,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 고 당신이 해야 할 모든 드라이버를 즉시 다운로드 하는 링크를 클릭 나타납니다 첫 번째는 홈 탭에 바로 설치 하지 혼란 스 럽 고 쉬운 일이 아니다. 사용 하는 방법에 아주 이상한. 먼저 이더넷 표시 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실행 하려는, 거기 클릭. 그것은 얻을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그러나 다른 (예: 무선)를 보려면 + 버튼을 클릭 한 다음 다시 아래로 이동 하 여 클릭 해야 합니다. 초기 연결 검사: 앱은 계속 진행 하기 전에 이미 온라인 상태 인지 확인 하는 좋은 작업을 수행 합니다. 이렇게 하면 중복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는 시간을 낭비 하지 않습니다.

2 월 16, 2013/버전: 3DP Net 13.01 설치 된 드라이버의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3DP Net은 연결 된 이더넷 카드를 식별 하 고 적절 한 드라이버를 제공 합니다. 설치 과정은 매우 간단 합니다, 그래서 심지어 컴퓨터 초보자는 그것을 완료 하 고 새로운 드라이버를 실행 하 고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내 친구가 구축 한 PC에 윈도우 7를 설치 하 고 드라이버에 대 한 하드웨어의 어떤 디스크가 없었다. 3 시간 동안 시도 하 여 네트워크 어댑터에 대 한 드라이버 1 개를 찾아서 완료 하지 못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글 검색의 5 번째 히트에이 보석을 발견 하 고 내 모든 문제는 끝났습니다. 좋은 제품. 많은 사랑. 설치 시, 그것은 당신의 어댑터의 올바른 드라이버를 결정 합니다, 일단 다운로드 및 설치, 당신은 갈 준비가 된 것입니다. 그것은 자체적으로 온라인으로 이동 하 고 찾아 무선 및 이더넷 드라이버를 설치 합니다.

꽤 놀라운. 당신이 컴퓨터를 다시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도록 유틸리티를 필요로 하는 경우,이 작업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엄격 하 게 실용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프리 젠 테이 션 또는 사용의 용이성에 넣어 작은 생각. . 매우 가난한 인터페이스:이 프로그램은 20 년 전에 설계 된 것 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매우 구식 패키지에 제시 하 고, 텍스트와 버튼 모두 읽고 이해 하기 어렵다. 인터페이스를 사용 하는 것은 주로 시행 착오의 문제, 그것은 매우 불분명 하기 때문에 처음 프로그램을 열 때 정확 하 게 작동 하도록 되어있는 방법. 그것은 나에 게 3 시간을 했다 이외의 단점을 했다, 여러 Google 검색 및 다운로드 목록을 통해 검색이 숨겨진 보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드라이버 전용 도구와는 달리, 3DP Net 자동으로 드라이버의 최신 버전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대신에 가장 적합 한 하나를 선택, 컴퓨터가 실행 되는 운영 체제에 따라. 3DP Net을 설치 한 후 자동으로 칩을 감지 하 고 인터넷에 연결 하지 않고 컴퓨터에 올바른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설치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네트워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한 후 추가 시스템 드라이버가 필요한 3DP 칩을 사용 하는 네트워크 어댑터와 완벽 하 게 작동 합니다. 다음 번에 당신은 네트워크 어댑터를 설치 하는 도전을가지고, 간단 하 게 3DP 그물을 설치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은 순식간에 온라인으로 PC를 얻을 것 이다. 방금 언급 한 문제, 내 기분에 따라, 또는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