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버텍 블로그

내일을 향한 준비~~

우선 다음 링크에서 배치 파일을 다운로드: 게시 됨: 문제 해결, 윈도우 10, 윈도우 7, 윈도우 8/8.1 그 게 다 야. 당신은 당신의 창에 있는 gpedit.msc를 달리기 위하여 모두 놓인 다. 당신이 당신의 윈도 즈 판에 (서) gpedit.msc을 다시 얻기 위해이 건조 대를 실행 하는 것에 (서) 어떤 문제도 직면 하 고 있다면 아래 코멘트 섹션을 통해 그것을 언급 5. (32bit windows 사용자를 위해) 또는 x64 .bat (64 비트 windows 사용자를 위해) x 86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노트 패드로 그것을 여십시오. 따라서 Windows OS에서 그룹 정책 편집기를 설치 하 고 활성화 하려는 경우 다음 방법을 사용 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Active Directory가 있는 경우에는 도메인 컨트롤러에서 GPMC를 통해 그룹 정책 전략을 제어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작업 그룹이 나 홈 그룹에서 Windows 7을 담당 하는 경우 로컬 그룹 정책 편집기-gpedit.msc를 선택 합니다. 여러 번 우리는 그룹 정책 편집기 (gpedit.msc를) 프로그램의 사용을 필요로 튜토리얼 게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그룹 정책 편집자 전문가 기업 및 궁극적인 판과 같은 단지 약간 선정한 창 판으로 묶인 온다 이다. 가정 (일컬어 중 핵), 가정 기본, 가정 프리미엄, 시 동기 및 단 하나 언어와 같은 다른 창 판은 그룹 정책 편집자 프로그램으로 오지 않는다.

따라서 이러한 Windows 버전 사용자는 그룹 정책 편집기를 사용 하 여 필요한 팁-n-트릭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참고 2: gpedit.msc를 실행 하는 동안 “MMC 스냅인을 만들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문제를 해결 하려면 다음과 같이 확인 하십시오. 기본적으로 그것은 창에 (서) 당신의 사용자 id이 1 이상의 단어를가지고 있을 때 일어난다. 남자 당신은 바위! 이것은 진짜로 작동 한다-windows 10 가정 x64-1-28-2016 여기에 다른 사용자의 작업을 제한 하는 동안 당신이 윈도우 7 바탕 화면, 평소 처럼, 일부 추가 기능을 만들 수 있는 변화를 위한 아이디어입니다. 3. 당신은 윈도우 7의 32 비트 (x86) 버전을 실행 하는 경우, x86 .ba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로 열기-> 메모장” 옵션을 선택 합니다. 64 비트 (x64) 버전의 Windows 7을 실행 하는 경우 x64 .bat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 메모장” 옵션으로 열기를 선택 합니다. 사용자의 대부분은 그룹 정책 편집기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자습서를 쉽게 다음과 같이 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할 필요가 실행 대화 상자에 입력 gpedit.msc를 입력 합니다/히트, 그룹 정책 편집기 화면이 즉시 열립니다. 그러나, 가정 프리미엄, 가정 기본 또는 시 동기 창 7/8/10 판을 사용 하 고 있는 windows 사용자를 위해, 이것을 하는 것은 gpedit msc를 유효 하지 않은 착오 표시 된다. 해피 해피 …. 그것은 단지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다시 앉아서 그 게 작동 합니다. 실제로 윈도우 10 홈 및 단일 언어 버전은 이미 그룹 정책 편집기 프로그램 패키지와 함께 제공 하지만 사용자가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도록 기본적으로 자사의 장애. 그러나 DISM 명령을 사용 하 여 프로그램을 활성화 하 고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 설치자 공구는 “davehc” @ Windows7forums에 의해 창조 되 고 “Drudger” @ DA에 의해 공유 했다. 그것은 스타터, 홈 베이직, 홈 프리미엄 등 모든 Windows 버전에서 그룹 정책 편집기 프로그램을 가능 하 게 합니다. gpedit.msc 설치 프로그램은 원래 davehc @ Windows7forums에 의하여 만들어 졌다 그래서 우리가 이들 모두에 (게) 그룹 정책 에디터를 다시 얻기 위해 방법을 함께 나누는 것을 고맙게 생각 한다. 제대로 설치 하 고 당신의 창을 위한 gpedit.msc를 형성 하기 위하여 단계의 밑에 따르십시오. 나는 windows7 64 비트 홈 프리미엄을가지고, 난 “MMC는 추가 지침에 따라 후에도 gpedit.msc를 실행 하는 동안 스냅인을 만들 수 없습니다” 오류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몇몇 파기 후에, 나는 몇몇의 dll가 SYSTEM32 폴더에서 사라질 지도 모른다 주의 했다.

그래서 C:WindowsTempgpeditx64.bat 파일을 편집 하 고 다음 줄을 추가: 복사 gpedit.msc를%WinDir%System32gpedit.dll 복사 fde .dll%WinDir%System32fde.dll 복사 합니다. dll%WinDir%System32gptext.dll% windir%system32 다음 (관리자) 및 문제를 해결 하는%WinDir%System32fdeploy.dll 복사. d a f. dll 복사 gpedit.msc% windir%system32a.

Comments are closed.

Subscribe to 월드버텍 블로그